발리 우붓 숙소🏡 타입 별로 모아봤어

세시간전
세시간전2022-06-12 09:00:01
공유하기 닫기
발리 우붓 여행! 과연 어떤 숙소가 가장 좋을까? 시내에 위치해 접근성이 높은 풀빌라 호텔, 가격대가 나가지만 휴양에 딱인 고급 호텔, 낭만으로 승부하는 독특한 에어비앤비 등 다양한 타입의 우붓 숙소를 소개할게. 과연 세둥이의 선택은?

글 (어딜 가도 행복할 것 같은) 아띠
높은 접근성에 낭만까지! 테갈 사리 어코모데이션
@arti_iss
@arti_iss
@arti_iss
@arti_iss
우붓 중심가는 우붓 왕궁에서 몽키포레스트까지 이어지는 거리라고 볼 수 있어. 주요 명소를 도보로 이동할 수 있다 보니 우붓에서 가장 붐비는 거리고 여기 숙소도 굉장히 몰려 있는 편이야. 접근성 좋은 숙소를 구해 편하게 여행하고 싶다면 대부분 이쪽에서 숙소를 예약하는 편!

추천 객실은?
테갈 사리 호텔 또한 몽키 포레스트 인근에 위치해 높은 접근성을 자랑해. 객실 타입이 정말 다양한데 추천하는 객실은 ‘더블룸-테라스' 객실! 오두막 형태의 객실로 개별 테라스가 포함돼. 창문 너머로 초록초록한 우붓의 자연이 펼쳐지는데 그게 정말 아름다워. 테라스에서, 욕실에서, 소파에서, 침대에서 어디서든 녹색 뷰가 펼쳐지니 발리의 자연을 만끽하기 좋겠지?

공용 풀만 두개!
아쉽게도 개인 풀은 없지만, 숙소 내 공용 풀이 두 개나 준비됐어. 1층 공용 풀이 자연 속에 둘러싸여 더 아름답지만, 벌레는 조금 많은 편! 반면 루프탑에 위치한 수영장은 현대식으로 깔끔하고 바로 옆에는 요가 스튜디오도 마련되었어.

💡 다녀와서 알려주는 실제 꿀Tip
✔️ 굉장히 미로 같은 리조트 내부! 내 방으로 향하는 길을 잘 외우도록 하자.
✔️ 루프탑 풀은 수심 150cm, 1층 풀은 180cm까지 깊어지니 수영할 때 주의하기!
✔️ 비치타올은 별도로 챙겨야 해.
우붓 정글뷰 숙소, 바이쿤타
@lee_snee
@lee_snee
@lee_snee
@lee_snee
맛보기로만 즐기기엔 아쉬운 사람들! 우붓의 찐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오두막 숙소로 향해볼까.

바이쿤타 우붓은 우붓에서 차량으로 약 1시간 거리에 떨어진 에어비앤비 숙소야. 1박에 20만 원대에 달하며 성수기에는 30만원 대까지도 오르는 숙소로 우붓 숙소 가격대 치고 꽤 높은 편! 하지만 매력이 상당하다 보니 예약을 안 할 수가 없달까.

150년 전통의 목조 오두막 숙소로 숙소 너머로 강, 계곡, 논, 산 등 정글뷰가 시원하게 펼쳐져. 이 숙소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그물 침대와 해먹! 편하게 드러누워서 바라보는 뷰가 예술이야. 공용 공간에는 발리 스윙도 마련됐어. 관광지에 가서 오래 줄 설 필요 없이 여기서 편하게 여러 차례 사진을 남겨보면 어떨까?


💡 다녀와서 알려주는 실제 꿀Tip
✔️ 자연 속 숙소답게 벌레가 꽤 많은 편이야. 벌레에 민감하다면 한 번쯤 다시 고려해 보자.
✔️ 에어컨이 없고 선풍기가 하나만 있…어.. 밤바람이 시원하긴 하지만 에어컨 있는 숙소가 필수라면 고려해 보자.
✔️ 야외 샤워실의 낭만을 즐길 수 있어! 단, 별도 실내 샤워실이 없다는 점 참고하자.
자연 속 호캉스의 정석, 파이브엘리멘츠 발리 리트리트
@arti_iss
@arti_iss
@arti_iss
@arti_iss
자연 속 숙소도 좋지만 해외여행에서 ‘호캉스'가 필수라면 파이브엘리멘츠 발리 리트리트로 향해보자. 가성비 넘치는 구성으로 에디터의 만족도를 300% 끌어올린 이곳!
단순 숙박만 제공하는 거 이외에도 부대시설에 포함된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해 줘. 혜택이 진짜 다양해서 개인적으로 정말 추천하는 숙소야.

객실은 리버프론트 스위트 객실이 기본이지만 예약 현황을 봐가며 다른 객실을 제공하기도 해. 무려 더 높은 등급의 객실이 제공되기도 하니 사실 아쉬울 게 없달까..! 클룩으로 예약을 하면 메신저(WhatsApp) 또는 이메일로 컨택이 오니 꼭 연락을 확인해서 예약을 확정하도록 하자.

✔️ 발리 우붓에서는 대부분의 숙소에서 벌레와 치열한 사투를 벌였는데, 에디터는 이 숙소에서만큼은 벌레를 한 번도 보지 못했어.

스파, 요가, 식사까지 알차게 즐겨보자!
해당 패키지에는 시그니처 마사지, 모닝 요가, 식사권 등이 포함돼. 어느 것 하나 아쉬운 부분 없이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니 하나씩 다 누려보도록 하자. 모닝 요가는 오전 8시에 시작하며 체크인 시 미리 등록할 수 있어.

✔️ 스파도 미리 예약은 필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스파를 받다 보니 금방 정원이 차는 편이야.


💡 다녀와서 알려주는 실제 꿀Tip
✔️ 데일리 조식에 1만 원 추가 시, 플로팅 조식도 가능해
✔️ 점심 식사 혹은 저녁 식사는 3코스 요리로 제공돼. 룸서비스 혹은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
✔️ 단, 모든 메뉴는 채식!


@arti_iss
@arti_iss
@arti_iss
현재 클룩에서는 세이브 나우 리트리트와 로맨틱 리트리트 패키지를 판매 중이야. 개인적으로 ‘세이브 나우 리트리트'에 충분히 훌륭한 서비스가 가득해서 개인적으로 이 패키지를 추천해.


파이브엘리멘츠 발리 리트리트 ‘세이브 나우 리트리트' 포함 사항
✔️ 리버프론트 스위트 객실 2박 숙박
✔️ 데일리 조식
✔️ 시그니처 마사지 60분
✔️ 모닝 요가 60분
✔️ 점심 식사 혹은 저녁 식사 1회
더 많은 <핫플 여행정보>가 궁금하다면?

세시간전에서 확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