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나 맛볼 수 있는 깔끔하고 정갈한 맛을 부담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게 토끼의 매력포인트. 이곳은 바로 옆에 있는 이탈리안 펍인 '페페', 청담동에 얼마전 오픈한 '토모'와 형제관계에 있는 매장이다.
이 세곳은 '다이닝 코리아'라는 업체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토끼가 이중 제일 먼저 오픈한 집. 올 4월이면 오픈 7주년을 맞게 된다고 한다. 그래서 '페페'와 '토끼','토모'는 각각 개성은 다르지만 어느 정도 닮은 꼴이라고 할 수 있다. 손님층은 주로 30대 직장인이 가장 많다.
퇴근 후에 가볍게 와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칸막이 좌석과 다다미식 좌석이 있으며 단체모임을 가질 수 있는 룸도 있다. 어둡지도 밝지도 않은 조명은 적당하고 전체적으로는 아주 젊은 분위기가 느껴진다.
꼬치와 회종류, 그리고 여러가지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세트메뉴 A,B, 토끼 특선탕이 가장 인기 있다. 세트메뉴 B (22,000원)는 토끼 특선 샐러드, 알탕 또는 대합탕, 모듬마끼, 모듬튀김, 모듬꼬치, 후식피자 또는 과일, 커피 또는 홍차가 나오고 5인 이상만 주문이 가능하다고.
음식의 맛도 맛이지만 이곳의 가장 큰 특징은 친절한 서비스에 있다. 항상 웃음으로 손님을 맞아 편안하고 즐겁게 한다. 보너스 포인트 카드는 토끼, 페페, 토모의 모든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드실 때 마다 금액의 5~10% 가 적립된다. 페페에서와 같이 생일을 맞은 손님들을 위한 흥겨운 파티도 열어준다. 박찬호 등이 다녀갔었고 예전 SBS드라마 '모델'의 촬영지였다. 음식값의 10%가 부가세로 추가된다.
*화장실은 내부에 위치. 남여 따로 되어 있다. 청결하다.
◇위 치
압구정동 현대백화점 건너편. 압구정 역 4번 출구로 나와서 던킨 도너츠 골목으로 들어가 청박병원에서 좌회전. 50m가서 올리브 스트리트가 보이면 우회전. 10m정도가면 오른편에 있다. 편의점 바이더웨이 건물 지하1층.
◇버 스
압구정역
일반 38-2,29 좌석 6700
현대고등학교 건너편
일반 11,21,78-1,710,222
좌석 30,12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