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26일]'두 남자쇼' '여인천하' 外

  • 입력 2001년 6월 25일 18시 45분


◆ 두 남자 쇼<오락·SBS 밤10·55>

‘스페셜 토크’에 개그맨 이봉원 박미선 부부가 출연한다. 이봉원이 쌀 사러 갔다가 정신병자로 몰린 까닭, 비자 발급하려다 피자집까지 간 사연 등 일본 유학 생활 중 있었던 좌충우돌 에피소드들을 공개한다. 이봉원이 일본에서 운 적이 한번은 있다 등 ‘업& 다운 토크’가 이어진다.

◆ 가요발전소<오락·m.net 채널27 오후6·00>

‘첨이야’로 사랑 받고 있는 홍경민이 출연한다. 그는 특이한 기법으로 촬영한 뮤직비디오에 대해 이야기하고 1집부터 활동모습을 자료화면으로 감상한다. 또한 그 특유의 춤동작을 배우고, 최근 머리를 짧게 자른 사연과 콘서트 계획에 대해 알아본다.

◆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시트콤·SBS 밤9·15>

종옥은 정수 가족들과 냉명집에 간다. 모두 냉면집에서 준 복권을 한 장씩 긁지만 종옥만 백만 원이 당첨된다. 종옥은 그 돈으로 주식을 사서 오백만 원을 번다. 그리고 골프장에서 홀인원을 기록해 고급 승용차까지 받는다. 사람들은 겉으로는 축하한다고 하지만, 배가 아파 어쩔 줄 몰라 한다.

◆ 휴먼TV 아름다운 세상<오락·SBS 오후 7·10>

광주광역시의 꼬마 트로트가수 유미(9)의 사연을 소개한다. 5세 때 어머니를 따라 노래교실에 갔다가 탁월한 트로트 실력으로 노래강사로 발탁된 유미는 광주 지역 행사장의 1순위 초대가수. 트로트 가수의 사진을 모은 앨범이 보물 1호라는 별난 소녀의 이야기.

◆ 뮤직박스<오락·iTV 오후5·45>

최신 뮤직비디오를 소개한다. 인디밴드의 대명사 크라잉넛의 ‘밤이 깊었네’와 조이 프로젝트의 ‘혼자가 아닌 우리죠’가 소개된다. 또 여고생 싱어송라이터 서진영의 ‘Love Letter’와 신인그룹 메카의 ‘My Side’, 토이의 ‘좋은 사람’ 등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소개된다.

◆ 앙코르 자연다큐 베스트-삼광조<다큐·EBS 밤10·00>

독특한 울음소리로 세 개의 빛을 노래한다고 삼광조로 이름지어진 희귀 여름 철새의 생태를 관찰한 다큐멘터리. 과거 평안북도에서 같은 종류인 변삼광조가 채집된 기록만 남아있을 만큼 희귀한 이 새를 찾아 우리나라 뿐 아니라 겨울 서식처인 동남아까지 이동경로를 추적했다.

◆ 홍국영<드라마·MBC 밤9·55>

국영은 화완의 뒤를 봐 주는 우동지를 확실히 쓰러뜨리고 화완옹주의 돈줄을 끊어놓을 목적으로 화공을 쓰기로 결심한다. 서씨는 국영이 우동지가 여옥의 아버지임에도 불구하고 제거하려 하자 놀란다. 한편 후겸의 계획을 알고 있는 여옥은 서씨를 찾아간다.

◆ PD수첩<시사·MBC 밤10·55>

지난 10일, 미국 자택 수영장에서 물에 빠진 채 숨진 손선녀씨(27) 사건을 재조명한다. 미국 경찰은 그의 죽음을 단순익사로 규정했으나, 그의 죽음을 둘러싼 의혹은 한 두 가지가 아니다. 미국 녹스빌 현지취재를 통해 관련 인물들의 생생한 증언을 토대로 손씨의 죽음을 둘러싼 의혹들의 진상을 규명해본다.

◆ 여인천하<드라마·SBS 밤9·55>

난정은 윤비에게 “왜 종아리를 치시려는지 모르겠다”고 말한다. 윤비는 “어찌 천한 계집이 중궁전과 후궁전 처소를 넘나들며 이간질을 하느냐”며 사정없이 회초리를 휘갈긴다. 결국 종아리가 터진 난정은 혼절하고 윤비는 난정을 궁궐 밖에 내다버리라고 명한다.

◆골뱅이<시트콤·SBS 오후6·40>

여자아이들은 새로 온 하숙생 충렬에게 한눈에 반한다. 은주 역시 성화 질투작전은 뒷전이고 오직 충렬의 환심을 사기 위해 애쓴다. 한편 소원은 용운에게 아르바이트를 시켜달라고 조르지만, 용운은 결사적으로 반대한다. 결국 복수를 선언한 소원은 인근 가게에 용운의 약혼자라며 떡을 돌린다.

◆허니 허니<시트콤·SBS 밤11·05>

영범은 원희가 다니는 결혼정보 회사에 영업팀장으로 취직한다. 영범은 커플매니저라는 사업에 의욕을 보이며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힌다. 그러나 첫날부터 커플 이벤트를 망치는 것은 물론 만남을 잘못 주선해 난처한 입장에 놓인다. 급기야 영범은 지은까지 동원해 일을 마무리하는 등 해프닝을 벌인다.

◆시네 플라자<오락·아리랑TV 채널50 밤10·30>

핫무비 시간 에는 신인배우 기용과 저예산 영화라는 실험정신으로 관심을 끌고 있는 2001 이유 없는 반항 을 소개한다. 프레임 바이 프레임 에서는 김기덕 감독의 영화 수취인 불명 을 집중 분석한다. 피플 오딧세이 에서는 툼 레이더 등 게임을 원작으로 한 영화를 살펴본다.

◆최완수의 우리미술 바로보기<교양·EBS 밤8·30>

태조 왕건과 후백제왕 견훤의 인물됨과 두 사람의 관계, 역사적 사건으로 보는 왕건시대 불상의 특징 등을 살펴본다. 왕건이 통일을 기념하는 사찰로 지은 개태사, 고려 건국 직후 왕건시대 막바지에 조성된 것으로 보이는 광주 철불에 대한 이야기를 소개한다.

◆명성황후<드라마·KBS2 밤9·50>

완화군의 나이가 네 살이 됐으나 명성황후에게는 아직까지 자식이 없다. 대원군은 고종의 나이가 스물이 됐음에도 친정(親政)을 권하기보다는 앞으로 십 년 간만 더 자신을 믿고 따라달라고 말한다. 또한 대원군은 완화군을 원자에 세우겠다는 뜻을 다시 밝힌다.

◆네 자매 이야기<드라마·MBC 밤9·55>

준하와 혜정의 대화를 우연히 듣게 된 유진과 영훈은 혜정이 영훈을 사랑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복잡한 심경에 유진의 엄마 여진은 영훈을 요양원으로 불러낸다. 그 순간 여진은 영훈의 엄마 순영이 발작을 일으켰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겁에 질리고, 영훈은 깜짝 놀란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