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을 법한 기본 재킷. 특히 테일러드 칼라 재킷은 유행에 구애받지 않고 스타일링이 쉬워 꾸준한 인기를 자랑한다. 기본 아이템을 잘 활용하는 사람이야말로 진정한 패셔니스타. 테일러드 재킷을 감각적으로 소화한 윤아와 윤승아, 그녀들의 테일러드 재킷 활용법을 살펴본다.
세련미가 배어나는 블랙 재킷 스타일링 윤아는 깔끔한 흰 티셔츠에 오리엔탈 문양이 돋보이는 패턴 스커트를 입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포멀한 블랙 재킷을 걸치는 센스를 발휘, 한결 세련되고 정돈된 느낌의 페미닌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골반을 살짝 덮는 길이의 슬림한 재킷이 그녀의 늘씬한 몸매를 더욱 살려준다. 재킷의 소매를 자연스럽게 걷어 올려 활동적인 모습을 연출한 것이 스타일링 팁. 스커트와 같은 톤의 샌들을 신어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레드 컬러 백으로 포인트를 줘 마무리.
도시적인 느낌의 그레이 재킷 스타일링 무늬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단색의 아이템을 코디해 그만의 모던 시크 룩을 완성했다. 티셔츠와 팬츠, 재킷, 가방까지 모두 모노톤을 선택해 내추럴한 분위기를 살렸다. 톤 다운된 그레이 컬러 재킷이 절제된 세련미를 더한다. 심플함을 강조하기 위해 액세서리는 배제하고, 레드 립스틱과 네일로 컬러 포인트를 주는 센스를 발휘.
글·안미은 <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인턴 에디터> 사진 제공·CJ엔터테인먼트 02-371-5501 / 기사제보 wdstyle123@gmail.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