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새롭게 발탁한 남성 톱모델 박성진과 함께한 FW 시즌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28일 공개했다. 박성진은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 FW 시즌의 콘셉트인 소프트 스포츠 콘셉트의 항공 점퍼, 트랙 수트, 윈드 자켓 등을 멋지게 소화해냈다. 소프트 스포츠란 정통 스포츠웨어와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캐주얼웨어의 중간 성격을 띄는 의류를 뜻한다. 밀레는 다가올 FW 시즌 좀 더 젊은층을 타겟으로 활용도 높고 세련된 디자인을 대거 선보일 계획이다.
아식스, ‘2016 아식스 쿨 런’ 참가자 700명 최종 선발!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가 5000 명 이상이 참가 지원하여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2016 아식스쿨 런’의 참가자 700명을 최종 선발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아식스 쿨 런’은 남산 북측순환로를 따라 달리는 7 Km 코스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펼쳐지는 애프터 풀사이드 파티로 러닝과 리프레시가 결합된 개념의 러닝대회다. 대회는 오는 9월 11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에게는 웰빙 런치박스를 비롯하여 현장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겐조, 재기발랄한 디자인의 ‘2016 FW 프리젠테이션’ 선보여
○…프랑스 브랜드 KENZO가 2016년 FW시즌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새로운 컬렉션을 소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청담동에 오픈한 겐조의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올 시즌 다양한 소재와 컬러, 패턴의 레이어링을 통한 독특하면서도 재기발랄한 디자인들이 특징이다. 새로운 컬렉션의 제품은 청담동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니츠카 타이거, 프리미엄 데님과 스니커즈의 만남 ‘멕시코66 오카야마 데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가 ‘멕시코 66 오카야마 데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모델은 일본 오카야마 현의 작은 섬마을에서 시작된 세계 최고 프리미엄 데님 소재인 오카야마 데님을 오니츠카타이거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멕시코 66에 적용한 스니커즈로 유서 깊은 역사와 최상급의 퀄리티가 특징이다. 화이트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멕시코 66 오카야마 데님은 전국 오니츠카타이거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