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는 이번 가을·겨울 화보를 통해 익스트림, 네오슈타트, 플라이워크 3가지 컨셉으로 고기능성 정통 아웃도어룩부터 도시적 감성까지 겸비한 트렌디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방풍, 투습, 발열, 수납 등의 기능성은 물론 블루, 그레이, 화이트 등의 세련된 컬러감과, 로고를 줄이고 패턴을 최소화한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가을·겨울 컬렉션은 거친 산악 환경에서 신체를 보호하고, 쾌적함을 유지해 주는 아웃도어 라인인 ‘익스트림’, 워킹, 러닝 등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테크니컬 웨어 라인 ‘플라이워크’, 기존 어반라이프 라인을 리뉴얼하여 신규 런칭한 ‘네오슈타트’ 라인 등 차별화된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 브랜드 모델 정우성의 가을·겨울 화보 촬영 현장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전속모델 정우성과 함께 한 가을∙겨울 화보촬영현장을 11일 공개했다.
정우성은 이번 화보 촬영에서 레드페이스가 하반기에 전개하려고 하는 시즌 컨셉에 맞추어 단단하고 강인한 남성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특히 레드페이스가 공개한 촬영현장 사진에서 정우성은 날카로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남성미를 발산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처음 촬영에 임하는 여성 모델을 리드하며 편안한 촬영현장 분위기를 조성했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2016년 가을·겨울 시즌에 자체개발 소재로 제작된 기능성 상품들을 포함하여 아웃도어와 캐주얼 감성을 접목한 다양한 신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앤디앤뎁, 2016년 8월 새로운 라인 ‘콜라보토리’ 전개
○…디자이너 브랜드 앤디앤뎁에서 스타일 본질에 대해 연구하고, 오래 입어도 가치가 느껴지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베이직한 라인의 ‘콜라보토리’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콜라보토리는 시크한 느낌을 강조한 간결한 실루엣과 컬러로 오피스 룩 뿐 아니라, 캐주얼 룩까지 스타일링 가능하다. 또한 기존의 앤디앤뎁에서 접할 수 있던 정확한 테일러링, 퀄리티 높은 소재의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풀어내어 소비자들로 하여금 조금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편, 콜라보토리는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앤디앤뎁과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 이라고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