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정보] 아식스, 대표 프리미엄 러닝화 ‘젤 카야노 23’ 출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8월 17일 17시 06분


사진제공=아식스
사진제공=아식스

아식스, 대표 프리미엄 러닝화 ‘젤 카야노 23’ 출시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가 프리미엄 러닝화 젤 카야노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 ‘젤 카야노 23’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아식스 안정화 카테고리 최상위 제품으로 국내 러너들 사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아식스의 대표 러닝화다. 뛰어난 안정성으로 일반 러너 및 러닝 시 발목이 안쪽으로 심하게 꺾이는 과내전 성향의 러너에게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모델에서는 최고의 안정성을 위한 ‘가이던스 라인’과 발목의 흔들림을 잡아주는 디자인이 새롭게 적용됐다. 또한 아식스 고유의 완충 소재 젤이 지면으로부터의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시켜주며 지난 모델 대비 내구성과 쿠셔닝이 업그레이드되었다는 평이다. 그 밖에도 신축성과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무재봉 방식으로 마감하여 최상의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뉴발란스, 자유로운 활동성에 최적화된 ‘NB 액티브 웨어’ 선보여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뛰어난 내구성 및 입체 패턴 적용으로 자유로운 활동성에 최적화된 의류 라인 ‘NB 액티브 웨어’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제공=뉴발란스
사진제공=뉴발란스

NB 액티브 웨어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추구하는 이들을 위한 아이템으로, 다양한 핏의 팬츠를 중심으로 선보이고 있다. 남녀 모두를 위한 조거 팬츠를 포함해 9부 팬츠, 10부 팬츠 등 총 3가지 디자인의 기능성 팬츠와 이와 함께 코디할 수 있는 맨투맨 티, 후드 티 등으로 구성되었다.

최고의 활동성을 제공하는 NB 액티브 웨어는 스포츠 활동 및 일상생활에서도 모두 적합한 아이템으로, 전국 뉴발란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르꼬끄 스포르티브
사진제공=르꼬끄 스포르티브

르꼬끄 스포르티브, 탄탄한 지지력의 ‘더블 서포트 시스템 브라탑’ 출시

○…르꼬끄 스포르티브에서 여성들의 아름다운 가슴 라인을 지켜주기 위한 기능성 브라탑 라인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더블 서포트 시스템’은 앞에서 감싸주고 뒤에서 잡아주는 르꼬끄만의 브라탑 시스템으로, 가슴 쳐짐을 방지하고 운동 시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번 브라탑은 요가 및 필라테스에 적합한 플로어 브라탑, 다양한 운동에 착용이 가능한 미디움 서포트 에브리데이 브라탑, 격렬한 운동에도 확실하게 가슴을 서포트 해주는 파워X 브라탑 등 운동의 종류별·강도별에 적합한 다양한 라인업으로 출시되었다.

한편, 글로벌 유명 트레이너 레베카 루이즈가 착용하여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르꼬끄의 브라탑과 우먼스 트레이닝 아이템은 전국 르꼬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타고니아, 자연을 생각한 친환경 ‘신칠라 스냅 티’ 출시
사진제공=파타고니아
사진제공=파타고니아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버려진 플라스틱 병에서 얻은 원단으로 만든 ‘신칠라 스냅 티’를 17일 출시했다.

스냅 티는 파타고니아의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이번에 출시된 신칠라 스냅 티는 원단의 80% 이상이 재활용 폴리에스테르로 이루어져 제품 생산 과정에서 환경에 끼치는 피해를 최소화한다는 파타고니아의 친환경 철학이 담겨있다.

한편, 파타고니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내달 18일까지 ‘신칠라 스냅 티 컬러링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파타고니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와이드앵글, 북유럽 감성의 ‘FW 시즌 콘셉트’ 공개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17일 2016년 가을, 겨울 시즌 신제품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와이드앵글
사진제공=와이드앵글

이번 시즌 콘셉트는 ‘베르겐을 즐겨보자’로, 오로라와 빙하 등 신비로운 자연환경과 중세 유럽의 건축양식이 돋보이는 노르웨이 항구도시 베르겐에서 영감을 받은 이국적인 스타일이 특징이다. 북유럽 자작나무 숲에 사는 ‘부엉이’를 모티브로 한 패턴과 베르겐 도시를 둘러싼 성곽과 삼각 지붕 형태의 목조 건축물을 형상화한 디자인은 아기자기하면서도 개성 있는 느낌을 자아낸다.

메인 컬러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전하는 그린, 와인, 화이트 등을 주로 사용하여 기온이 낮아지는 계절을 고려해 밝은 색감으로 은은하면서도 안정감을 주었다. 또한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방수와 투습, 보온 기능을 완벽하게 갖춰 기능적인 면도 업그레이드됐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