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정보] 나이키, 장애를 극복한 ‘한계는없다’ 캠페인 영상 공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8월 18일 16시 39분


나이키, 장애를 극복한 ‘한계는없다’ 캠페인 영상 공개

○…나이키가 어떠한 도전에도 한계를 설정하지 말고 과감하게 나아가라는 ‘#한계는없다’ 캠페인의 마지막 영상 ‘의지 #한계는없다(Unlimited Will)’를 18일 공개했다.
사진제공=나이키
사진제공=나이키

이 영상은 도전의 아이콘인 만능 운동선수 카일 메이나드가 주인공으로 등장하여 눈 덮인 산을 등반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실제로 카일은 희귀병인 선천적 사지절단증을 안고 태어난 미국의 장애인 운동선수지만 등반가, 레슬링 선수, 이종격투기 선수 등 다양한 스포츠에 도전하고 있다.

나이키가 진행하고 있는 ‘#한계는없다’ 캠페인은 다양한 상황을 극복하고 끊임없는 도전을 격려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으며, 영상 시리즈가 누적 재생수가 3억을 돌파하는 등 수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전하고 있다.
살로몬, 자연을 달리다! ‘살로몬 트레일 러닝 아카데미’ 진행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살로몬이 ‘살로몬 트레일 러닝 아카데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제공=살로몬
사진제공=살로몬

살로몬은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한 트레일 러닝 문화를 정착시키고, 러너들로 하여금 안전하고 즐겁게 달릴 수 있도록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7월부터 12월까지 총 8회의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살로몬 트레일 러닝 아카데미는 트레일 러닝을 접해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각 회차별로 30명의 인원을 선발한다. 선발된 인원에게는 프로그램 참여 및 살로몬 퍼포먼스 티셔츠와 트레일 러닝화, 에너지바, 물 등을 제공한다. 참가 지원 및 자세한 사항은 살로몬 페이스북 공식 계정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리복,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소비자 체험형 ‘피트니스 허브 매장’ 오픈
사진=리복
사진=리복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18일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관에 소비자 체험형 피트니스 허브 콘셉트의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리복의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해보거나 맞춤형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장 내 상주하는 피트니스 컨설팅 전문가가 소비자 개개인의 체질을 측정해 적절한 운동방법을 처방하고 권장 식단을 안내해주는 등 1:1 맞춤 피트니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리복은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관 매장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으로 사전 신청한 100명을 대상으로 8일간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는 20일에는 최근 크로스핏 전문가로 활동 중인 가수 브라이언의 피트니스 컨설팅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진제공=엠리밋
사진제공=엠리밋

엠리밋, 인체공학적 모티브 반영한 16 F/W 컬렉션 공개

○…스포츠 브랜드 엠리밋이 인체공학적인 모티브를 반영한 “에르고 블록(Ergo blocks)”을 테마로 하는 16 가을·겨울 컬렉션을 18일 공개했다.

이번 시즌 테마인 에르고 블록은 인체공학적인 블록을 의미하며, 정교한 커팅을 통해 만들어진 블록을 디자인과 기능면에 활용했다. 특히 스트레치, 네오프렌 니트, 저지 등 다양한 소재의 믹스매치를 통해 스포츠 활동 시 활동성을 부각한 하이브리드 제품군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다양한 에슬레저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즌 주력 제품으로는 봉제선이 보이지 않는 무봉제 웰딩 다운을 선보이며, 스테디 셀러인 야상형 다운과 함께 롱 기장의 벤치 코트, 숏 기장의 봄버 스타일 다운 등도 출시해 다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리바이스, 70년대 뉴욕 록 스피릿 감성의 데님 505C 출시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가 2016년 가을·겨울 신제품 505C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제공=리바이스
사진제공=리바이스

리바이스는 505시리즈의 탄생 50주년을 맞아 505만의 완벽한 슬림 핏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현하고, 록 스피릿 감성에 다양한 워싱과 마감 처리 기술을 더한 커스터마이즈드 데님 505C (Customized/고객맞춤)를 새롭게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505C는 기존 오리지널 슬림핏과 미국의 유명한 데님 제조업체인 콘밀에서 새롭게 재개발한 데님을 사용한 신축성이 좋은 슬림핏 두 가지 옵션으로 출시되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가능하다. 또한 완벽한 슬림핏 연출을 위해 새롭게 제작된 데님 원단은 다양한 활동에도 주름이 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리바이스의 새로운 아이코닉 데님인 505C는 전국 8개 주요 매장에서 8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