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패션 매거진 싱글즈 11월 호를 통해 배우 윤계상의 댄디하면서도 자유로운 감성이 돋보이는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Gentleman in London’을 테마로 클래식한 무드가 느껴지는 런던 거리를 배경으로 진행됐다. 젠틀한 런더너로 변신한 윤계상은 ‘미스터 헤지스(MR. HAZZYS)’ 라인을 입고 세련된 비즈니스 룩을 선보였다. 특히 포멀한 느낌의 수트뿐만 아니라 셔츠, 니트, 슬랙스 등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매치해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한편, 헤지스와 윤계상이 함께한 화보는 싱글즈 11월 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화보 속 아이템은 전국 헤지스 매장 및 LF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디다스, “I'M HERE TO CREATE” 브랜드 캠페인 새 영상 공개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스포츠 16’의 세 번째 시리즈 ‘Football Needs Creators_축구는 크리에이터를 원한다’ 영상을 19일 공개했다.
‘I’M HERE TO CREATE_새로운 나를 만들다’라는 메시지의 아디다스 스포츠 16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맨유의 폴 포그바 선수가 프랑스 로시엔브리에서 보냈던 유년시절의 모습부터 최근 맨유로 다시 컴백하기까지의 스토리를 담아냈다. 아디다스는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창의성이 신체와 정신의 한계보다 더 큰 능력을 이끌어낼 수 있다는 메세지를 전했다.
한편, 아디다스 스포츠 16의 새로운 캠페인 영상, ‘Football Needs Creators_축구는 크리에이터를 원한다’는 아디다스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채널과 일부 TV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젠벅, 겨울까지 따뜻하게…실용적 다운 ‘라이트 보머 다운’ 출시
○…데일리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이 가을부터 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경량 다운재킷 ‘라이트 보머 다운재킷’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라이트 보머 다운재킷은 충전재로 오리털의 깃털과 솜털이 1:9 비율로 들어가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게 보온해주는 효과가 있으며, 허리라인 양옆에 저지 원단 패치를 적용해 활동성 및 착용감을 강화했다. 또한 트렌디한 보머 재킷의 디자인에 네크라인, 소매, 밑단에 시보리 디테일을 더해 한창 더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헤링본 패턴 제품의 경우 기존에는 코트에서만 볼 수 있는 감각적인 패턴을 아웃도어 웨어에 적용해 독특하면서도 포멀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 제품은 남녀 모두 헤링본 패턴의 블랙, 오프 화이트, 멜란지 패턴의 차콜 그레이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탑텐, 다채로운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 100% ‘리얼구스’ 출시
○…감각적이면서도 베이직한 아이템을 제안하는 탑텐(TOPTEN10)이 겨울 시즌을 앞두고 ‘리얼 구스’ 제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리얼 구스는 기존 덕 다운보다 한층 더 가볍고 따뜻한 구스다운을 사용하여 보온성이 뛰어나며, 휴대가 간편한 파우치형 패커블이 가능해 아침저녁 쌀쌀한 날씨에 꺼내 입기 편하며, 처음으로 보이는 목베개 형태의 패커블 기능도 추가되어 간편성과 활용성을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물이나 오염물질로부터 원단을 보호하는 강발수 기능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발매되는 리얼 구스 제품은 점퍼와 베스트 2가지 종류로 출시되며, 오는 20일부터 11월 3일까지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는 전국 탑텐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가능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