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엄후 경찰-軍후배들 흔들려… 본연의 자세 지켜야 거듭날 것”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동덕여대 재학생들이 ‘남녀공학 전환 반대’ 농성 중인 가운데 재학생들에게 힘을 실은 배우 김수정(20)이 성희롱 악플에 시달리자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그녀는 이 학교를 중퇴했다.김수정은 지난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첫 커뮤니티 글이 이런 글이라 너무 미안해요. PDF…
대세로 통하는 MBC 김대호 아나운서가 바쁜 일정 속 고민을 털어놓는다.17일 오후 9시10분 방송하는 MBC TV 강연 예능 ‘심장을 울려라 강연자들’에서 김 아나운서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에게 “요즘 사람들이 행복한 게 싫다”며 솔직한 고민을 고백했다. 바쁜 일정 속에…
글로벌 슈퍼그룹 ‘방탄소년단’(BTS) 맏형 진(김석진)의 장점 중 하나는 인위적이지 않다는 거다.그가 17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펼친 팬 쇼케이스 ‘진 ’해피‘ 스페셜 스테이지(Jin ’Happy‘ Special Stage)’는 그래서 도식적이지 않았다.맏내(막내 같은 맏…
‘러시아 발레 황태자’로 불렸던 스타 무용수 블라디미르 쉬클리야로프가 39세 나이로 사망했다.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 있는 마린스키극장은 16일(현지시간) 성명을 내고 수석 무용수인 쉬클리야로프가 이날 밤 사망했다고 발표했다. 러시아 관영 RIA 통신은 당국이 쉬클리야로프의 사망 …
“서른다섯 살인 저는 실제로도 결혼 적령기라 드라마를 찍는 동안 생각이 많아졌어요. 결혼을 남의 일이라 느끼던 시청자들도 드라마를 보고 난 뒤엔 결혼에 한 발자국 가까워질지 모르겠어요.” 지난 주말 첫 방송된 채널A 드라마 ‘결혼해YOU’에 출연하는 배우 이이경의 말이다. ‘결혼해Y…
40여년간 선(禪)의 세계를 그려온 한국 선서화(禪書畫)의 대가 성각 스님 특별초대전 ‘희망을 품고 꿈을 현실로’가 부산교육청 주최로 19~12월 21일까지 부산 학생문화예술회관 갤러리 예문에서 열린다. 성각 스님은 국내에서 유일한 선서화 부문 무형문화재(부산시 무형유산 선화 제작 기…
배우 김수정이 ‘동덕여대 남녀공학 전환 반대 서명’에 동참한 사실을 공개했다. 이 학교 출신 연예인 중 재학생들을 공개 지지한 건 김수정이 처음이다. 그는 동덕여대 방송연예과를 다니다 중퇴했다. 김수정은 2010년 KBS 2TV 예능 ‘스타 골든벨’에서 “정답입니다”를 외치는 ‘정답소…
소설가 정유정(58)은 자타공인 범죄스릴러의 대가입니다. 대중에게 페이지 터너(page turner·책장이 술술 넘어갈 정도로 재미있는 책)로 인정받은 악(惡)의 3부작(‘7년의 밤’ ‘28’ ‘종의 기원’) 모두 범죄스릴러 장르고요. ‘고유정 사건’을 모티브로 한 ‘완전한 행복’도 …
탤런트 겸 방송인 홍석천(53)이 건강 이상을 고백했다.홍석천은 16일 본인 소셜미디어에 “처음엔 허리가 그 다음엔 왼쪽 발가락이 하루가 지나니 오른쪽 발가락도 아프고 저리다”고 적었다.이어 “별거 아닌 아픔도 신경 쓰이는데 진짜 아픈 사람들은 어떻게 견딜까. 하루하루가 소중하다”고 …
마음(心)속 깊은(深) 것에 관한 이야기를 다룹니다. 살면서 ‘도대체 이건 왜 이러지?’ ‘왜 마음이 마음대로 안 될까?’ 하고 생겨난 궁금증들을 메일(best@donga.com)로 알려주세요. 함께 고민해 보겠습니다.바퀴벌레 공포증이 있는 직장인 김아영 씨(28·가명)는 집에 방역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