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되지 않은 역사와 마주하다…서울시립미술관 김성환 개인전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영국 공영방송 BBC가 배우 정우성(51)의 혼외자 출생을 둘러싼 논란을 전하며 “유명인의 행동과 비전통적 가족 구조를 둘러싼 국가적 논쟁이 촉발됐다”고 27일(현지 시간) 보도했다. BBC는 ‘한국 스타의 아기 스캔들로 국가적 논쟁이 일다’라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한국 영화계 A급…
걸그룹 뉴진스가 소속사 어도어와의 전속계약을 29일 0시부터 해지하겠다고 28일 전격 선언했다. 하이브(어도어의 모회사) 산하 레이블 걸그룹이 자신들의 콘셉트를 모방하고, 해당 레이블 매니저로부터 ‘무시해’라는 발언을 들었다며 불합리한 처우 개선을 요구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는 게 …
stylemagazineQ
“내가 정보를 말할 것 같소?” “아니요, 본드 씨. 당신은 죽을 거요!” 1964년에 개봉한 007 제임스 본드 영화 세 번째 시리즈인 ‘007 골드핑거’에서 주인공 제임스 본드가 레이저 무기로 살해 위협을 받는 중 악당인 오릭 골드핑거와 주고받는 대화다. 짧은 대화에서도 골드핑거의…
stylemagazineQ
《오래전부터 꿈꾸던 곳이 있다. 스코틀랜드 증류소를 단 한 곳 방문할 수 있다면 꼭 가고 싶었던 곳은 바로 스코틀랜드의 서부 킨타이어반도의 끝에 있는 스프링뱅크다. 100% 수작업으로만 만든다는 위스키로 아마 위스키에 관심 있는 이들은 한번은 들어봤을 증류소다. 얼마 전 이곳을 향해 …
stylemagazineQ
거리마다 반짝이는 불빛이 일렁이는 연말이 다가왔다. 올해도 고공 행진하는 물가에 바깥에서 모임을 갖는 대신 가족 및 지인들과 집에서 작은 파티를 즐기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크리스마스 케이크나 밀키트처럼 홈파티를 위한 제품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집 안 분위기를 바꾸고 싶어 하는…
stylemagazineQ
유난히 더웠던 여름이 오래 지속됐던 만큼 다가오는 겨울을 기다리는 사람들의 마음도 설렘으로 가득하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모임이 많아지고 연말 선물을 준비하기 시작하는 11월부터는 저렴한 가격으로 작은 사치를 부릴 수 있는 ‘스몰 럭셔리’를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기 마련이다. 이번 연말…
stylemagazineQ
겨울 패션은 디자인보다는 소재에 집중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옷을 처음 만졌을 때의 촉감, 입었을 때의 착용감이 중요합니다. 그러다 보니 부드러우면서도 보온성이 탁월한 캐시미어 같은 고급 소재에 관심을 가지게 되는데요. 최근에는 고급 소재의 일환으로 패션의 지속가능성과 친환경 소재가 주…
그룹 뉴진스가 29일 0시부터 소속사 어도어와의 전속계약을 해지하겠다고 28일 밝혔다.뉴진스의 다섯 멤버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은 이날 오후 서울 강남 스페이스쉐어 삼성역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하이브와 현재의 어도어는 개선 여지나 저희 요구를 들어줄 의지를 전혀 보이지…
유럽연합 경쟁당국이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기업결합을 최종 승인했다. 대한항공이 EU 경쟁당국이 제시한 조건부 승인 선행조건을 모두 충족시켰기 때문이다.EU 경쟁당국(EC, European Commission)은 28일(현지시간)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통합을 위한 선결요건이 모두…
그룹 뉴진스가 28일 긴급 기자회견을 진행한다. 이날은 뉴진스 멤버들이 ‘전속계약 해지’를 전제로 발송한 내용증명 답변 기한 데드라인이다. 뉴진스 측은 이날 “뉴진스 멤버들이 오늘 오후 8시 30분 긴급 기자회견을 연다”고 전했다. 기자회견은 멤버들이 최근 소속사 어도어에게 6가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