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로 여유 잊었다면, 스페인 감성 가구 활용해 휴양지의 느긋함 즐겨보세요[스위트홈, 공간의 재발견]
스페인 동부 발레아레스제도에 위치한 마요르카는 연중 25도 안팎의 따스한 기온과 천혜의 자연환경을 담고 있는 지중해의 보석 같은 섬이다. 이전에는 한적한 섬이었지만 1960년대 유럽의 주요 관광지로 발돋움하기 시작해 온화한 날씨와 푸른 바다를 찾아 한 해 2000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 2023-06-3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스페인 동부 발레아레스제도에 위치한 마요르카는 연중 25도 안팎의 따스한 기온과 천혜의 자연환경을 담고 있는 지중해의 보석 같은 섬이다. 이전에는 한적한 섬이었지만 1960년대 유럽의 주요 관광지로 발돋움하기 시작해 온화한 날씨와 푸른 바다를 찾아 한 해 2000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패션 트렌드 변화가 빨라지며 다채로운 각도로 새로운 룩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팬데믹으로 다소 혼란스러웠던 시기를 보상이라도 하듯 개성이 극대화된 트렌드가 한꺼번에 몰려오고 있는데요. 가치 중심적인 MZ세대는 개인의 행복과 자기 취향을 살린 패션으로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패션은…
루이비통을 설명하는 주요 철학은 ‘여행 예술(Art of Travel)’이다. 이는 루이비통이 1854년 실용성과 우아함의 조화를 이룬 트렁크를 선보이며 160여 년의 역사를 시작한 것에서 기인한다. 창립자 탄생을 기점으로 200년 이상 장신 정신을 바탕으로 여행 예술의 가치를 표현해…
유니클로는 오는 7월 3일 ‘아담 스콧(Adam Scott) 라이프웨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아담 스콧은 전 세계 랭킹 1위 프로 골퍼다. 유니클로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로도 활동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는 아담 스콧이 2023 시즌 실제로 착용했던 제…
국가보훈부는 30일 국립서울현충원 겨레얼마당(잔디광장)에서 제복·한복패션쇼 ‘자락을 펴다’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지난 15일 ‘정전 70주년 음악회’, 17일 ‘어린이 꿈동산’, 24일 돗자리 영화제 & 토크콘서트에 이어 6월 한달간 개최된 ‘국민과 함께…
올 하반기 명품 브랜드들의 연쇄 가격 인상이 점쳐지는 가운데 당장 7월부터 불가리·크리스찬 디올 등이 인상에 나선다. 두 브랜드는 글로벌 명품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계열이다.29일 패션 업계에 따르면 크리스찬 디올은 다음달 1일 해외를 시작으로 상품 가격을 인상할 예정이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친환경 인테리어용 표면 마감재인 ‘홈씨씨 인테리어필름’을 리뉴얼했다고 28일 밝혔다. 홈씨씨 인테리어필름은 가구, 도어, 몰딩재 등에 적용하는 마감재다. 원자재와는 다른 물성의 느낌을 표면에 가미해 새로운 공간 분위기를 연출할…
전 세계적으로 K열풍이 거셉니다. 패션 분야에서도 한국 시장은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는데요. 최근 해외 패션 브랜드들의 한국 진출 역시 잦아지고 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과 손잡고 한국에 진출하는 일본의 여성복 브랜드 ‘엔폴드’의 무라이 히로유키 대표(62·사진)를 지난달 24일 만나 …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우영미 대표가 이끄는 패션브랜드 ‘우영미’와 ‘솔리드옴므’가 프랑스 파리에서 2024년 봄·여름(S/S) 컬렉션 패션쇼를 개최했다. 럭셔리 패션하우스 ‘우영미’는 24일(현지 시간) 파리를 상징하는 랜드마크인 샤요 국립극장에서 제주도와 해녀 문화에서 …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를 중심으로 리오프닝 특수를 누리고 있는 롯데관광개발이 국내 패션(K패션)산업 육성 분야에서도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주력인 관광사업이 활기를 보이면서 공익 목적으로 시작해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시기를 버텨온 K패션 육성 활동을 보다 적극적으로 …
까르띠에·반클리프 아펠 등 글로벌 럭셔리 시계·주얼리 브랜드를 거느린 리치몬트그룹의 한국법인 리치몬트코리아의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두 자릿수 성장했다. 27일 리치몬트코리아의 2023 회계연도(2022년4월~2023년3월)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배우 조윤희가 딸 로아 덕분에 스스로 더 성장했다고 밝혔다.27일 매거진 주부생활은 창간 58주년을 맞아 7월호 커버를 장식한 조윤희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조윤희는 “”로아 덕분에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된 것 같다“며 ”예전에는 주어진 대로 움직이고, 흘러가는 시간에 순응하는 편…
남성들이 ‘미니백’에 주목하기 시작했다. 빈폴액세서리는 필수품만을 담고 싶어 하는 MZ세대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메신저백과 슬링백 등 다양한 미니 백을 출시했다. 인기 상품의 경우 80% 이상 판매율을 기록했다. 대표상품은 코딩 가죽과 재사용 코듀라 소재로 제작해 내구성이 좋고 가벼…
올여름에는 보헤미안 감성을 담은 리조트룩이 떠오를 예정이다. 햇빛에 바랜 듯한 색상이나 플로럴 프린트, 수공예 자수, 크로셰 니트와 함께 스트라이프/체크 패턴, 테리 소재 등이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완성한다.다양한 스포츠에서 가져온 디테일들도 눈여겨볼만 하다. 스포츠와 야외활동이 …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아시아 최초 ‘오트리’ 공식 팝업 열어롯데백화점이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오트리’ 공식 팝업 매장을 아시아 최초로 선보인다.7월 30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오트리’ 팝업 매장을 열고 신발, 의류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테니스화로 유명한 ‘…
프랑스 명품 브랜드 ‘셀린느’가 일부 제품 가격을 인상했다. 올해 3월 가격 인상 이후 약 3개월 만이다. 셀린느는 지난해에만 네 차례 가격을 올렸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셀린느는 이달부터 지갑, 신발 등 액세서리 가격을 올렸다. 인상 폭은 평균 15% 내외로 알려졌다. 가격이 …
한섬의 시스템·시스템옴므는 최근 ‘2024년 S/S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해 전 세계 유통‧패션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2024년 봄·여름(S/S) 시즌 신제품 프레젠테이션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시스템∙시스템옴므는 지난 2019년부터 10회 연속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했으며 이는 국…
한섬의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22일 프랑스 파리 마레 지구에 위치한 한 건물에서 ‘2024 봄여름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한 유통·패션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이탈리아 남부 휴양지 분위기의 청량함을 재해석한 신제품 150여 종을 공개했다. 한섬 관계자는 “국산 패션 브랜드로는…
K팝 아이돌이 주도하는 ‘코어패션’(발레복, 축구복 등 비일상적 옷을 활용한 패션) 열기가 뜨겁다. 지난해 뉴진스가 데뷔곡 ‘어텐션’ 뮤직비디오에 축구 유니폼을 입고 등장하면서 스포츠 유니폼을 일상복과 같이 입는 패션 열풍이 분 데 이어 최근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이 선보인 바비 인형 …
엘니뇨의 영향으로 역대급 장마가 예상되는 올여름. 비를 피할 수 없다면 즐겨야 하지 않을까? 스타일리시하게 장마철을 맞이하는 셀럽들의 스타일링과 비 오는 날을 위해 태어난 예쁘고 실용적인 아이템들을 놓치지 말자.정유미 @jungyumigram영화제 참석차 프랑스 칸으로 떠난 정유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