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위크 관람객 248만명 성료…코로나 이후 최대
‘2023 춘계 서울패션위크’가 코로나 이후 최대 현장 관람객과 함께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서울시는 이번 행사 때 역대 최대 규모의 해외 바이어가 서울을 찾아 전년대비 60%가 증가한 1007건의 수주상담회의를 진행했고, 인플루언서 모델 엘튼 등 전 세계 패션피플 3만5000명이 …
- 2023-03-28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2023 춘계 서울패션위크’가 코로나 이후 최대 현장 관람객과 함께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서울시는 이번 행사 때 역대 최대 규모의 해외 바이어가 서울을 찾아 전년대비 60%가 증가한 1007건의 수주상담회의를 진행했고, 인플루언서 모델 엘튼 등 전 세계 패션피플 3만5000명이 …
언제든 원하는 대로 조절하는 ‘슬립셀’이 포인트‘매트리스의 푹신함을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다면, 내 잠자리는 어떻게 바뀔까?’ 매트리스 구매 시, 푹신한 제품이 좋을지 탄탄한 제품이 좋을지 생각하며 눌러보고 앉아보고 잠시 누워도 본다. 하지만 짧은 시간, 고민 끝에 선택한 매트리스…
FOR woman지난해를 뜨겁게 달궜던 자유롭고 과감한 Y2K 패션의 영향력이 남아있는 가운데, 더욱 다양한 시대적 영감이 부상하고 있다. 1990년대 미니멀리즘은 새로운 시각으로 에센셜 아이템을 탄생시키고, 거친 감성의 유틸리티는 부드럽고 로맨틱한 소재와 컬러가 더해지며 차분하게 정…
유니클로는 한국에서 개최되는 국제 휠체어 테니스 대회의 성공을 위해 후원에 나섰다. 27일 유니클로는 대회 스텝과 자원봉사자 300명에게 기능성 스포츠의류 DRY-EX 티셔츠 600장을 제공 밝혔다. 국제 테니스 연맹이 주최하는 국제 휠체어 테니스 대회는 2014년부터 유니클로가 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공유되던 프란치스코 교황의 하얀 패딩 사진이 인공지능(AI)이 만든 가짜 이미지였다고 미국 포브스가 2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사진 속 프란치스코 교황은 반질거리는 재질의 두꺼운 패딩을 입고 있다. 해당 사진은 지난 24일부터 주말 내내 미국의 온라인 커뮤니티 …
“사회변화로 인한 기성세대와 신세대의 갈등에서 기성세대가 자주 사용하는 말.” 나무위키에 실린 ‘요즘 젊은 것들’ 정의입니다. 폄하의 뉘앙스가 짙지만, 사실 다들 한때는 그런 말을 듣지 않았나요. “누구나 처음엔 어린이였지. 허나 그걸 기억하는 어른은 별로 없어.”(생텍쥐페리 ‘어린…
배우 이솜이 유니크한 매력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매니지먼트엠엠엠은 24일 독보적인 존재감이 돋보이는 이솜의 마리끌레르 화보를 공개했다. 이솜은 화보 속에서 비비드한 컬러로 유니크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이솜은 오는 31일 공개 예…
방탄소년단 뷔가 옴므파탈 매력을 드러냈다. 뷔는 최근 한 패견 매거진과 함께 한 명품 의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뷔는 명품 의류 콜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남성미와 소년미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뷔는 특유의 나른한 눈빛과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해 완성도 높은 화보를…
현대자동차가 ‘현대 리스타일 전시(Hyundai Re:Style Exhibition)’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리스타일(Re:Style)’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전시는 이날 오후 6시 오프닝 이벤트를 시작으로 23일부터 4월 9일까지 서울 성동…
에몬스는 봄을 맞아 새로운 홈 인테리어로 새 출발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화사한 컬러감의 침대, 소파 등 ‘기능성 패브릭’이 돋보이는 신제품을 출시했다. 온전한 휴식을 완성하는 ‘뉴 코지’ 침대는 독특한 헤드보드 곡선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며 두 가지의 고탄성 폼을 레이어드해 …
최근 기온이 오르면서 등산객이 늘고 있다. 봄이 오면 겨울 동안 얼어붙은 땅이 녹으면서 지반이 약해져 사고가 발생하기 쉽다. 특히 미끄러짐 사고가 발생할 수 있어 접지력이 좋은 등산화를 갖춰 신어야 한다. 국내 토종 아웃도어 전문 기업인 트렉스타는 봄철 해빙기 안전한 산행을 위한 …
등산하기 좋은 계절, 봄이 찾아왔다. 벌써부터 봄꽃 명소와 둘레길, 국립공원 등산로에는 상춘객들로 붐빈다. 안전하고 즐거운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서는 세심하게 신경 써야 할 것들이 있다. 그중에서도 중요한 것이 바로 ‘신발’이다. 다양한 지형을 오르내리고 장시간 착용하기 때문에 발을 보…
완연한 봄을 맞아 가벼운 나들이부터 등산, 캠핑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면서 일상생활에서 아웃도어 아이템을 활용하는 ‘고프코어룩’, 일명 ‘등산룩’이 인기다. 이에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한 하이킹화…
《야외 활동이 자유로워진 올봄, 벚꽃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도 예년에 비해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꽃놀이를 더 화사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변덕스러운 봄 날씨를 이겨낼 ‘잇템’이 필요하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이번 봄 새롭게 선보이는 아웃도어 셋업과 한국인의 발볼에 딱 맞춰 발이 …
야외 활동의 계절인 봄을 맞아 다양한 트레킹화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최근 트레킹화는 소비자의 세분화된 아웃도어 취향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다양한 기능성 소재를 앞다퉈 적용하는 추세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본격적인 봄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등산 및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
베르나르 아르노(74)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HM) 총괄회장이 방한 일정 중 착용한 손목시계가 화제다. 제품은 태그호이어의 ‘까리레 포르쉐 크로노그래프 스페셜 에디션’으로 국내 판매 가격은 877만 원이다. 해당 제품은 고급 스포츠카 브랜드 포르쉐와 협업으로 제작됐다. 검정 송아지…
델핀 아르노 크리스찬 디올 CEO가 부친인 베르나르 아르노 LVMH(루이비통모에헤네시)그룹 총괄회장과 방한 중인 가운데 그의 패션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하이엔드 명품 패션 브랜드 디올은 LVMH 그룹에서 루이비통에 이어 두번째로 큰 브랜드다. 2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아르…
엔데믹 시대가 도래하면서 그간 억눌린 소비 심리가 폭발한 것일까? 어릴적 갖고 놀았을 법한 장난감과 액션, 격투 만화 속 열광하던 캐릭터, 그라피티 같은 유년 시절의 취향과 감성이 묻어나는 ‘키드코어(Kidcore)’ 무드가 남성 패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과거 키드코어는 몸은 …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를 운영하는 KCC글라스가 자립준비청년들의 안정적인 사회 진출을 지원한다. KCC글라스는 지난 20일 서울 서초구청에서 서초구, 방배유스센터, 반포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Dream홈씨씨’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3월 초 출시한 아웃도어 의류 ‘플라이슈트(FLYSUIT)’의 판매량 증가에 따라 추가 제작에 나설 계획이라고 21일 밝혔다.K2 플라이슈트는 고어 인피니움과 우븐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한 자켓과 스트레치 소재의 조거 팬츠가 세트로 출시된 제품이다. 일상과 아웃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