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해적’ 外
뮤지컬 ‘해적’인생을 건 거칠고 매혹적인 모험 外일확천금을 꿈꾸며 바다로 나아가던 18세기 초. 해적이었던 아버지가 세상을 떠난 후 홀로 지내는 17살 루이스 앞에 아버지의 친구라고 주장하는 해적 캡틴 잭이 나타난다. 루이스가 틈틈이 보던 아버지의 항해 일지에서 발견한 장미와 해골 표…
- 2024-11-26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뮤지컬 ‘해적’인생을 건 거칠고 매혹적인 모험 外일확천금을 꿈꾸며 바다로 나아가던 18세기 초. 해적이었던 아버지가 세상을 떠난 후 홀로 지내는 17살 루이스 앞에 아버지의 친구라고 주장하는 해적 캡틴 잭이 나타난다. 루이스가 틈틈이 보던 아버지의 항해 일지에서 발견한 장미와 해골 표…
《AI 가전의 대중화와 함께 본격적인 AI 홈 시대가 열렸다. 사용자의라이프스타일에 알아서 맞춰주는 AI 홈 시대에는 무엇보다 개인정보에 대한 보안이 중요하다. 실제 일부 스마트 도어록이나 외산 IP 캠(인터넷 카메라)을 장착한 월패드 등 가정 내 정보 보호를 위해 설치한 제품이 오히…
삼성물산 패션부문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운영하는 프랑스 브랜드 자크뮈스(Jacquemus)가 국내 매출 1등 백화점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국내 5번째 단독 매장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자크뮈스는 지난 7월 현대백화점 본점에 매장을 오픈한 데 이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까지 입성…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국내 주요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석권하며 서비스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올해 고객만족도 조사 정수기 부문에서 6관왕을 달성하며 정수기 원조 기업의 저력을 입증했다. 코웨이는 올해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한국…
삼성물산 패션부문 캐주얼 브랜드 빈폴멘(BEANPOLE MEN)은 푸즈예티를 캐릭터로 한 코지퍼지(Cozy & Fuzzy) 니트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FUZZY(보송보송한)와 YETI(설인)의 합성어인 ‘푸즈예티(FUZZYETI)’는 알록달록한 캔디를 먹고 솜털이 달콤한…
삼성증권이 공식 유튜브 채널(Samsung POP)에 올린 숏폼 형식의 ‘백만 명이 선택한 ISA’ 콘텐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증권은 “본사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가입자수는 업계 최대로, ‘백만’을 강조하기 위해 숏폼 콘텐츠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숏폼 시리즈는 사랑 고백…
서울신라호텔이 특별한 연말을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한 이색 파티를 준비했다.서울신라호텔은 12월 한 달간 23층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올 댓 글로우(All That Glows)’ 파티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파티의 컨셉은 ‘영 앤 럭셔리’로, 네온 장식과 아트 작품…
올 겨울 롯데백화점이 샤넬과 손 잡고 특별한 아이스링크를 선보인다.롯데백화점은 내년 1월 12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샤넬 윈터 테일 홀리데이 아이스링크’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샤넬의 대표 향수인 ‘넘버5(N°5)’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
CJ온스타일은 이달 19일 중소벤처기업부(중기부) 주관으로 열린 ‘2024 민관협력 오픈 이노베이션 성과공유회’에서 중기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민관협력 오픈 이노베이션은 중기부가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협업을 독려하고 운영 자금을 지원하는 상생 협력 사업이다. CJ온스타일…
‘기억하실까요. 날씨가 추워져서요, 황칠이는 잘 크는가요.’기온이 갑자기 떨어진 날 아침, 다소곳하고 애틋한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올해 초 제가 중고거래로 데려온 황칠나무의 안부를 묻습니다.저와 황칠나무를 거래(‘팔다’나 ‘사다’에 비해 공정한 기분이 들어요)한 분은 야무진 표정의 …
신세계그룹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올해 첫 도입한 ‘더블유위크’가 브랜드 성장을 돕는 대표 행사로 거듭나고 있다. 더블유위크는 여름과 겨울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 두 번 진행하는 연례 행사다. 더블유위크가 연달아 최대 실적을 기록하며 입점 브랜드의 재고 소진과 매출 증대를 돕고 있…
연말이 다가온다. 고마운 사람,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담아 선물을 건네고 싶어진다. 추운 날씨에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주는 화장품도 선물하기에 좋다. 아모레퍼시픽은 각 브랜드별로 2024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설화수 대표 제품으로 구성설화수는 눈 내리는 분위기를 표…
《객실 내 욕조에 몸을 담그고 은은한 향과 명상 카드로내면을 들여다볼 것인가. 반짝이는 아이스링크에서 연인의 손을 잡고 신나게 스케이트를 탈 것인가. 연말연시를 따뜻하고 특별하게 만들어줄 호텔 겨울 패키지들을 소개한다.》 조선팰리스 윈터 세레니티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
롯데호텔 제주의 원생정원이 최근 대한민국 산림청 공식 민간정원으로 등록됐다. 국내 호텔의 사회적 문화적 기능이 한 단계 격상된 것이다. 호텔들이 주로 미술 작품을 비치해 고객에게 선사해온 예술적 경험이 이제는 종합예술인 정원을 통해 다중 감각으로 확장된다는 뜻이다. 국내 호텔 중 민간…
홍콩에서 태어나 캐나다, 미국에서 자란 소년이 있다. 어머니가 일을 했기에 혼자 밥을 차려 먹어야 했던 소년은 냉동식품을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었다. 그런 음식에 조금씩 질려가던 어느 날, 냉동식품을 직접 조리해 먹었다. 맛이 완전히 달랐다. 그 때부터 소년은 음식을 만드는데 재미를 느…
배우 정우성과 연인으로 보이는 일반인 여성이 스킨십하는 영상이 유출됐다. 정우성은 현재 문가비가 낳은 아들의 친부로 확인된 가운데 일반인과 교제 중이라는 의혹까지 더해진 상태다. 정우성 측은 관련 의혹에 대해 말을 아끼고 있다.25일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정우성과 한 여성이 셀프 …
영화 ‘수유천’이 제62회 히혼국제영화제에서 최우수 작품상과 여우주연상을 차지했다.25일 해외 배급사인 화인컷에 따르면, 제62회 히혼국제영화제에서 홍상수 감독의 32번째 장편영화 ‘수유천’이 최우수 작품상을 받았다. 이 영화에 나온 배우 김민희는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김민희는 이 영…
“사진이 곧 역사다.” 카메라로 기록한 ‘발로 쓴 역사’1950년대부터 1980년대까지 격동의 시대를 누비며 세상을 담았던 사진기자 19명의 사진과 삶 이야기를 한 권에 담았다. 이의택, 송호창, 유재력, 윤석봉, 황종건, 전민조 등 전 동아일보 출신 9명과 로이터, AFP 통신사에 …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하 콘진원)은 ‘2024년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성과발표회’를 지난 21일 서울 홍릉 콘텐츠문화광장에서 개최했다.창의인재동반사업은 창작자의 창작 역량 개발과 산업계 진출을 지원하는 콘텐츠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 2012년부터 △영상/…
삶은 선택의 연속이다. 매 순간 내리는 결정에 따라 가는 길이 달라진다. 어떤 선택은 인생을 송두리째 흔들어 놓기도 한다. 갈림길 앞에서 차분하게, 혹은 과감하게 결단하며 삶을 채색하는 이들을 그린 뮤지컬을 만나보자. ● 뮤지컬 ‘해적’ - 인생을 건 거칠고 매혹적인 모험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