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피플들이 찜한 바로 그 치약
‘응답하라’ 시절엔 마트에서 3개씩 묶음으로 판매하는 럭키치약이 최고였다. 요즘 사람들은 성분과 기능은 물론이고 패키지 디자인, 맛까지 따져가며 깐깐하게 치약을 고른다.# 인스타그램 속 화제의 치약 인스타그램 검색창에 ‘치약’이라는 단어를 입력해보자. 유행의 최전선을 개척하며 스타일을…
- 2016-03-23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응답하라’ 시절엔 마트에서 3개씩 묶음으로 판매하는 럭키치약이 최고였다. 요즘 사람들은 성분과 기능은 물론이고 패키지 디자인, 맛까지 따져가며 깐깐하게 치약을 고른다.# 인스타그램 속 화제의 치약 인스타그램 검색창에 ‘치약’이라는 단어를 입력해보자. 유행의 최전선을 개척하며 스타일을…
요즘 마트에 가면 자색 배추, 자색 고구마, 자색 양파, 콜라비, 블루베리 등의 퍼플 푸드가 눈에 확 들어온다. 자색을 내는 천연색소 안토시아닌 성분이 시력을 좋게 하고 항산화 작용을 해 젊음을 지켜준다고 알려지면서 인기 식재료로 등극했다. 색감도 예뻐 음식을 만들면 포인트가 되는 퍼…
다큐멘터리 〈요리인류〉와 〈누들로드〉에서 요리하는 PD로 등장해 인기를 끌었던 이욱정 PD가 방송에서 미처 담지 못한 요리 이야기를 전해왔다. 요리에 대한 애정이 듬뿍 담긴 이욱정표 세계 요리.이욱정 PD는 KBS 요리 다큐멘터리 〈누들로드〉(2008년 12월~2009년 3월 방송)와…
산수화는 예쁜 간판처럼 구석구석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이 가득한 차(tea) 전문점이다. 봄을 기다리는 테라스와 의자 그리고 찻잔까지 다양한 요소가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패션 디자인을 전공한 정혜주 대표는 빠르게 움직이는 디자인 산업에 몸담았다가 자신과 맞지 않는다는 생각…
겨울 찬바람에 잔뜩 웅크렸던 어깨가 따스한 봄을 맞이할 생각에 벌써부터 들썩인다. 환절기 피부 건조함을 잡아줄 에센스부터 믿을 만한 발색력의 립 펜슬, 핑크빛 블러셔까지 뷰티녀들의 얼굴도 이미 화사하다. 봄보다 앞서가는 네이버 최대 회원 뷰티 카페 파우더룸(cafe.naver.com/…
이달에는 한층 똑똑해진 코스메틱이 가득합니다. 콜라겐 성분이 피부에 탄력을 주는 콜라겐 크림과 애플리케이터로 마사지하면 눈가가 팽팽해지는 아이크림, 스틱 타입으로 바르기 편한 파운데이션,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쿠션 콤팩트까지 꼭 필요한 발명품처럼 절로 미소 짓게 하는 아이템…
올 봄 가장 ‘핫’한 쇼핑아이템은 단연 데님이다. 패치워크, 화려한 프린트, 밑단이 너덜너덜한 빈티지 무드의 ‘찢청’ 등 컬렉션과 스트리트 패션에서 포착한 최신 데님 트렌드의 모든 것.PATCHWORK 조각조각2016 S/S 런웨이에서 가장 돋보인 것은 패치워크 데님의 향연. 생 로랑…
우리나라 최고의 재벌인 삼성가는 창업주부터 대대로 전해오는 특별한 취미가 있다. 바로 미술품 컬렉팅이다. 20년간 삼성가의 유물 수집을 보필한 전 호암미술관 부관장 이종선 씨가 최초로 털어놓은, 이병철 회장과 이건희 회장의 컬렉션에 얽힌 뒷이야기.손때 묻은 가방을 한쪽 어깨에 걸친 노…
배우 원미경이 MBC 새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을 통해 억척 아줌마로 돌아온다. 2002년 가족과 함께 미국으로 떠난 지 14년 만이다. 한겨울 진행된 첫 촬영에서 3시간 동안 맨발로 골목을 누비며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준 그녀는 여전히 예뻤다.1980년대 이미숙, 정애리와 함께…
지난해 10월 한국인 최초로 쇼팽 콩쿠르에서 우승한 피아니스트 조성진이 3개월여 만에 처음으로 고국 땅을 밟았다. 갈라 콘서트와 인터뷰를 통해 천재 음악가의 실력과 인간적인 면모를 엿볼 수 있었다.모두가 기다렸던 쇼팽 콩쿠르 우승자 조성진(22)이 2월 2일 갈라 콘서트를 통해 드디어…
2002년 동양인 최초로 미국 최고 권위의 아동문학상인 뉴베리상을 수상한 린다 수 박의 동화 〈사금파리 한 조각〉. 도공을 꿈꾸는 한 소년의 성장 일기로 한국 전통 문화에 대한 작가의 무한한 애정이 작품 곳곳에 배어 있다. 그래서 책장을 덮고 나면 여전히 도자기를 굽고 공방을 운영하는…
인생의 3분의 2를 연극에 바쳐 공연 예술의 대중화를 이끈 배우 윤석화. 올해 데뷔 40주년을 맞은 그가 자신을 여러모로 닮은 전설의 오페라 가수 마리아 칼라스의 삶을 다룬 명작 를 무대에 올린다. 18년 만에 다시 마리아 칼라스로 태어난 그는 그동안 가슴으로 낳은 두 아이와 남편을 …
지난해 영화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로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을 거머쥔 이정현. 신비로운 아이 메이크업으로 여신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이 메이크업은 어떤 스타일과도 잘 어울리는데 화이트 원피스와 매치하면 한층 우아해 보인다.2000년대 초부터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평범함을 사랑하는 멋쟁이들은 요즘 운동화 중에서도 러닝화에 꽂힌 모양이다. 이번 시즌 패션의 핵심 아이템으로 떠오른 러닝화를 매치한 패피들의 스트리트 룩, 그리고 질주 본능을 자극하는 2016년 신상 러닝화 컬렉션.러닝화 선택 요령러닝화를 신고 달리면 신체의 2~3배 정도 무게가 발에…
면역력 저하로 예민해지는 환절기 피부는 영양 공급이 절실하다. 수분 부족, 각질, 칙칙함, 주름 등 다양한 환절기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자연에서 온 귀한 재료로 특별한 피부 보양식을 준비했다.1 그라운드플랜 셀 파워 에너지 에센스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 효과가 있는 이중 기능성 …
올봄 액세서리 트렌드를 하나만 꼽으라면 단연 귀걸이다. 귀걸이 하나만 제대로 하면 얼굴이 갸름해 보이고,얼굴이 중심이 되므로 당당해 보인다. 배우 고현정, 이부진 호텔신라 대표 등 패셔니스타들의 귀걸이를 유심히 관찰하면 늘 고집하는 형태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자, 귀걸이의 비밀…
한국 연예계에 중국 자본의 영향력이 점점 커지고 있는 가운데, 눈에 띄는 인물이 있다. 티아라에 이어 EXID의 중국 진출을 이끈 중국 재벌 2세 기업인 왕쓰총이 그 주인공이다.중국 최고 부호 완다그룹 왕젠린 회장의 아들 왕쓰총(28)이 한국 걸그룹을 투자 목록에 올려놓았다. 그는 2…
한층 부드러워진 바람에 거리에서 문득 발걸음이 멈춰진다. 서울에서 걷기 좋은 세로수길, 서촌, 연희동을 천천히 산책해보자. 슬슬 배고파질 때쯤 편하게 들어가볼 만한 맛있는 음식점을 소개한다.Road 01 세로수길마치 래빗봄처럼 신선하고 건강한 음식이 가득한 마치 래빗. 샐러드, 도시락…
데뷔 후 첫 주연을 맡은 영화 〈대배우〉로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끝낸 오달수가 연기는 ‘취미’로 해야 한다는 의외의 이야기를 꺼냈다. 너무 지독하게 덤비면 그만큼 쉽게 질릴 수밖에 없어서란다. 모든 걸 내려놓고 정말 좋아하는 일을 찾아 포기 없이 달려온 인생, 오달수가 대배우로 불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