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WAY TO REVIVE HAIR
마른 풀처럼 손만 대도 바스락 부서질 것 같은 모발, 샴푸할 때마다 수세미처럼 엉키는 모발, 옷깃만 닿아도 하늘 끝까지 치솟는 정전기 모발… 그 어떤 문제성 모발도 찰랑거리고 윤기 나는 헤어로 만들어줄 8가지 케어 제품을 소개합니다.요즘 헤어 케어가 피부 관리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절실…
- 2016-01-2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마른 풀처럼 손만 대도 바스락 부서질 것 같은 모발, 샴푸할 때마다 수세미처럼 엉키는 모발, 옷깃만 닿아도 하늘 끝까지 치솟는 정전기 모발… 그 어떤 문제성 모발도 찰랑거리고 윤기 나는 헤어로 만들어줄 8가지 케어 제품을 소개합니다.요즘 헤어 케어가 피부 관리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절실…
지금 라면 시장은 짜장라면의 바통을 이어받아 짬뽕라면 전쟁이 한창이다. 오뚜기를 시작으로 팔도, 농심, 삼양식품에서도 짬뽕라면을 출시한 것. 짬뽕라면 4대 천왕 중 진정한 최고는?오뚜기 진짬뽕 4입 5천4백80원“일반 라면보다 두껍고 넓은 3mm 면이라 끓였을 때 쫄깃하고 탱탱하면서 …
코끝을 시리게 하는 찬바람이 좀처럼 이불을 벗어나지 못하게 만든다. 그 어느 때보다 침구의 소중함을 느끼게 되는 계절, 침구 브랜드에서는 어떤 제품을 선보였을까? 지금 가장 핫한 침구 브랜드 9곳의 겨울 침구를 소개한다.소프트 북유럽 스타일 H&M홈 북유럽 스타일의 옵티컬 패턴은 모던…
손님 초대할 일 많은 1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고기는 새해를 위한 최고의 식재료다. 독일, 헝가리, 영국 등 세계 각국의 고기 요리를 준비하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며 식사 분위기도 한층 고조되지 않을까? 고기 부위는 좀 더 구하기 쉬운 재료로 바꿔 만들기도 어렵지 않다.칠면조…
이적료 20~30억원에 전 국민적 관심? 더 이상 스포츠 선수나 연예인들만의 이야기가 아니다. 채널에 상관없이 ‘콘텐츠’의 힘이 강해지면서, 이를 생산해내는 PD들이 브랜드화되고 있다. 이 중심에는 MBC 김태호 PD와 CJ E&M 나영석 PD가 있다.2013년 나영석(40) PD가 …
1990년대 MC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미스코리아 장윤정. 하지만 결혼과 이혼으로 한 차례 부침을 겪은 이후 2000년대 초 홀연히 연예계를 떠나 많은 궁금증을 샀던 그가 16년 만에 영화로 활동을 재개한다. 재미교포와 재혼해 미국에 살던 그가 2년 전 귀국한 사연&컴백을 결심…
국민건강보험공단의 보고서에 의하면 우리나라의 과체중 비율은 약 35%에 이를 것이라고 한다. 비만이 되기 전 관리가 시급하다. 새해의 시작, 운동하기 가장 좋은 때다.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대한민국 국민의 비만 실태와 비만인을 위한 신체 활동을 다룬 보고서를 공개했다. 보고서에 의하면 제…
퍼가 살찌고 무르익는 계절이다. 가격 압박, 동물사랑 때문에 퍼를 즐기지 못한다는 얘긴 이제 옛말이다. 컬러, 디자인, 소재 모든 게 진짜처럼 가공된 페이크 퍼 전성시대가 열렸으니까. 오히려 리얼 퍼가 페이크 퍼처럼 젊고 캐주얼하게 가공된다는 웃지 못할 아이러니가 생기기까지! 믿지 못…
아름다움의 기준이 바뀌고 있다. 44사이즈의 빼빼 마른 몸매보다 굴곡 넘치는 건강한 섹시 미녀에게 더 눈길이 간다. 비키니 몸매 종결자 윤영경과 함께 운동의 즐거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판타스틱 보디, 윤영경2014 NABBA WFF 비키니 모델 부문 한국 챔피언, 2014 NAB…
크기와 색, 소재 불문! 무기를 달고 다니던 ‘띠’에서 출발해 극적인 패션 신을 이루는 미학적 도구로 사용되기까지, 벨트는 수세기를 지나며 끊임없이 진화해왔다. 이번 시즌 벨트는 이렇게 다양한 방법으로 착용된다. 팬츠와 드레스, 재킷 어디에나 매치해볼 것.UP JACKET 벨트는 스타…
모시조개떡국설이면, 온 가족이 둘러 앉아 나눠 먹는 새해 떡국 한 그릇. 겨우내 살이 통통하게 오른 모시조개를 넣어 끓이면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이다.INGREDIENTS 모시조개 200g, 생강 5g, 마늘 3~4개, 대파 ½대, 쪽파 4대, 홍고추 1개, 양파⅓개, 참기름 2큰술, …
인구의 절반을 차지하는 여성이 국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삶의 질을 바꾸는 국회 의석 절반을 차지하지 못하는 현실이 안타깝다고 말하는 이혜훈 새누리당 전 최고위원. 대한민국이 좀 더 따뜻하고 건강하게 바뀌려면 무엇보다 여성의 역할이 중요하다는 이 전 최고위원의 말에 귀를 기울여보자.구멍…
‘뚝심’의 현대가 럭셔리로 옷을 갈아입는 중이다. 그 중심에는 정몽구 회장과 장남 정의선 부회장이 있다. 현대차의 프레스티지 브랜드 제네시스의 성공 여부는 정 부회장의 경영 능력을 검증하는 중요한 잣대가 될 전망이다.재계 3세들의 경영 보폭이 빨라지고 있다. 실질적으로 그룹을 승계한 …
특급 한류 스타 김종국이 돌연 그룹 활동을 재개했다. 21년 전 그에게 처음으로 ‘가수’란 타이틀을 안겨준 그룹 ‘터보’ 멤버들과 함께. 당초 둘이었던 멤버가 셋으로 늘어난 데는 그럴 만한 이유가 있다.“검은 고양이 네로 네로 네로~” “하늘을 봐 하얗게 눈이 내려와~”…. 1990년…
계절에 상관없이 김치를 사 먹을 수 있는 시대지만 여전히 우리 주위에는 김치 한 포기가 아쉬운 이웃이 있다. 이들을 위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올해도 어김없이 대규모 김장 담그기 행사를 벌였다. 영하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훈훈한 온기가 감돌았던 ‘어머니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다녀…
사랑이 있다면 가진 것이 많지 않아도 함께하는 것 그 자체만으로 행복할 수 있다. 나눔을 실천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바로 지금이라는 걸 보여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현장에 다녀왔다.대구광역시에 거주하는 최수근(77) 옹은 11년 전 소방관으로 근무하던 둘째 아…
은은한 천연 향이 담긴 캔들은 환기하기 힘든 겨울철 음식 냄새 대신 향기로 집안을 채운다. 사용하는 향에 따라 고유의 효능이 있어 마음을 위로하고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등 아로마테라피 효과도 볼 수 있다.거실이나 침실 등에 놓으면 로맨틱한 분위기도 연출돼 일석삼조.Basic Conta…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인기와 더불어 그 시절 음식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고의 럭셔리 데이트 메뉴이자 아이들 졸업식이나 입학식 등 특별한 날에만 먹던 경양식 돈가스, 일명 ‘사라다’라 불리던 마요네즈가 듬뿍 들어간 샐러드, 월급날 아버지가 사오시던 기름 밴 노란 종이 봉지…
예쁜 케이크를 만들어 사랑하는 사람과 나눠 먹고 싶다는 생각, 한 번쯤은 해보았을 것이다. 하지만 매번 복잡한 레시피에 겁부터 내고 포기하진 않았는지. 누구라도 따라 만들 수 있는 유리병 케이크 레시피를 알면 베이킹이 쉽고 즐거워진다.베이커 김민정 씨가 알려주는 유리병 케이크의 매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