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천도재 지내는 ‘이곳’ [여행의 기분]
1. 암벽 등반, 정원 산책으로 마음 치유해요서울시가 시민들의 마음 건강을 돌보기 위해 명상과 산책, 암벽 등반, 물속에서 걷기 같은 다양한 체험활동을 진행합니다. 연말까지 다양한 처방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고립·은둔 청년과 치매 어르신, 난임 부부 등도 참여할 수 있…
- 1일 전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1. 암벽 등반, 정원 산책으로 마음 치유해요서울시가 시민들의 마음 건강을 돌보기 위해 명상과 산책, 암벽 등반, 물속에서 걷기 같은 다양한 체험활동을 진행합니다. 연말까지 다양한 처방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고립·은둔 청년과 치매 어르신, 난임 부부 등도 참여할 수 있…
제주항공이 신분할인 대상자의 항공기 탑승절차를 개선했다. 앞으로 장애인과 국가유공상이자, 독립유공자, 4·3생존희생자 및 유족, 제주도민 등 신분할인 대상자들은 보다 편리하게 항공기에 탑승할 수 있다.제주항공은 국가유공자 등 신분할인 대상자들의 탑승절차를 간소화했다고 20일 밝혔다. …
한국인이 N차 해외여행지로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는 일본 오사카, 후쿠오카, 도쿄 순인 것으로 나타났다. 19일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초개인화 여행플랫폼 트리플의 데이터에 따르면 가장 많은 트리플 유저들이 2회 이상 방문한 해외여행지는 ‘오사카’였다. 전체 N차 여행객 가운데 1…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내달 10일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으로 새롭게 출발한다.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18일 글로벌 호텔 체인인 아코르 그룹과 계약 체결을 완료,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으로 상호를 변한다고 밝혔다.그랜드 머큐어는 풀만(Pull…
#1. 대전에 사는 정모 씨(34)는 12월 가족여행을 앞두고 설렘보단 걱정이 크다. 과거 동남아로 향하는 비행기에서 극심한 난기류를 만난 뒤 비행기 탑승에 대한 두려움이 커진 탓이다. 당시 기내는 심하게 흔들렸고 급강하까지 했다. 이후 두 차례 비행기를 더 탔지만 비행공포증은 더욱 …
모던함과 전통함이 빚어내는 대비가 멋진 타이베이 대만의 ‘마천루’인 타이베이 101에 올라가면 숨 막히는 타이베이의 화려한 야경을 관람할 수 있다. 반짝이는 불빛으로 가득 찬 도심, 코끼리 모양을 닮은 타이완 산맥 밑으로 펼쳐지는 풍경이 매력적이다. 낭만적인 건물의 불빛들 사이로 단수…
11월의 제주는 제3의 시공간 같았다. 섭씨 20도인 낮에는 양떼구름이 파란 하늘을 초원 가로지르듯 이동했다. 은목서와 꽃댕강나무는 어찌나 향기가 맑은지 무심코 지나친 발길을 되돌리게 했다. 보라색 쑥부쟁이가 흐드러진 낮은 돌담 너머로는 귤나무 군락이 이어졌다. 밤이 내려앉자 오래된 …
에어로케이항공이 2024년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국제선 전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에어로케이항공은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인천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2개(나리타, 나트랑) 노선과 청주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7개(오사카, 나리타, 삿포로, 이바라키,…
이른바 ‘지각단풍’으로 외국인 관광객들은 서울 가을여행 즐기기에 바쁘다.최근 이례적으로 늦은 더위가 전국 곳곳에 영향을 미치면서 단풍이 제대로 물들지 못한 현상이 이어지고 있다. 11월 중순을 앞두고 고온이 지속되면서 단풍 절정이 평년보다 일주일 뒤에 찾아온 것이다.15일 여행업계에 …
1. 🏆 한강 노벨상 수상 한달… “문학기행 왔어요”소설가 한강이 노벨문학상을 수상한지 한 달이 지났지만, 아직도 ‘한강 열풍’은 여전합니다. 특히 작가의 고향이기도 한 전라남도 광주에는 ‘문학기행’을 찾는 시민들이 부쩍 늘었다고 하는데요. 광주 시내 한복판, 한강 작가의 소설 ‘소년…
하나투어가 신규 서비스인 ‘여행만렙’을 도입했다고 13일 밝혔다. 혼자만 알기 아까운 여행정보를 기록하고 공유하며 여행 전문가로 성장하는 고객 참여형 서비스다.여행만렙에선 항공, 숙박, 교통, 맛집, 여행 일정 등의 정보를 사진, 동영상, 글로 기록할 수 있다. 일반 사용자뿐만 아니라…
여행 플랫폼 기업 ㈜원트립이 인공지능(AI) 기반 여행 큐레이션 서비스를 공개하며 개인 맞춤형 여행 정보 제공과 동행 매칭 기능을 선보였다. “내가 원하는 단 하나의 여행”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원트립은 여행자들의 개별적인 성향을 고려해 개인화된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동행 매칭…
튀르키에 여행이라고 하면 이스탄불을 가장 먼저 떠올린다. 비잔틴제국과 오스만제국의 중심지였던 이스탄불도 아름답지만, 튀르키예 수도 앙카라가 있는 아나톨리아 반도에서 고대 문명의 시원을 찾아가는 여행도 색다르다. 선사시대 차탈회위크 유적지부터 히타이트(청동기), 프리기아(철기), 알렉산…
튀르키예 여행이라고 하면 이스탄불을 가장 먼저 떠올린다. 비잔틴 제국과 오스만 제국의 중심지였던 이스탄불도 아름답지만, 튀르키예 수도 앙카라가 있는 아나톨리아반도에서 고대 문명의 시원을 찾아가는 여행도 색다르다. 선사시대 차탈회위크 유적지부터 히타이트(청동기), 프리기아(철기), 알렉…
데일리앤코는 수면 용품 브랜드 몽제가 제주시 5성급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Maison GLAD Jeju)’에 다양한 반려동물(펫) 용품을 공급한다고 8일 밝혔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경우 제주 5성급 호텔 최초로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펫 프렌들리’ 객실을 운영하고 있다. 몽제에 …
더시에나그룹은 지난 7일 서울 성북구 소재 동덕여대 100주년기념관에서 열린 ‘제3회 더뮤즈 청소년 오케스트라&합창단’ 정기 연주회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연주회는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2022년부터 열린 더뮤즈 청소년 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는 더시에나그룹의 대표적인 사회공…
“은행나무는 침엽수일까요. 활엽수일까요?”5일 오후 경기 용인 에버랜드 정문에서 차로 약 10분 거리인 신원리 향수산. 14만여 제곱미터(4.4만평) 부지에 은행나무 약 3만 그루가 심어져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은행나무 군락지다. 숲 전체의 땅바닥이 온통 노란색 단풍이 바다를 이루고…
1. 백운호수에선 ‘물멍’, 감악산에선 ‘하늘멍’11월은 청명한 가을 하늘이 새삼 경이로운 계절입니다. 서울서 차로 1시간 내외면 닿을 수 있는 경기도 가을 여행지가 있습니다. 청계산, 백운산, 모락산이 병풍처럼 둘러싸고 있는 의왕의 백운호수, 독일 남서부 프라이부르크시를 상징하는 …
왕추동 타이베이시 관광전파국 국장은 6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탭 인투 타이베이(Tap into Taipei)’ 기자간담회에서 중국의 무비자 정책 도입에 따른 관광객 분산 우려에도 흔들리지 않겠다는 자신감을 드러냈다. 왕 국장은 “타이베이는 시먼딩, 타이베이101, 다…
제주항공이 여름 성수기 기간 중단거리 노선 여행 수요 증가에 힘입어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다만 작년 3분기 대비 영업이익이 감소해 수익성 개선은 여전히 과제라는 분석이다.제주항공은 올해 3분기 별도 기준 매출 4602억 원, 영업이익 395억 원의 경영실적을 거뒀다고 5일 공시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