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워 후에 바른다
샤워 후에 물기를 닦기 전 젖은 피부에 오일을 바르면 피부 표면에 보습막이 생겨 피부를 촉촉히 가꿔준다. 랑콤 아로마 토닉.
◆ 효과 200% 오일 클렌징
오일을 티슈에 듬뿍 묻혀 메이크업을 지운다. 민감한 눈화장을 지울 때 특히 좋다. 얼굴에 남아 있는 오일은 티슈로 닦아내고 비누 세안으로 마무리하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 지친 피부를 활력있게! 아로마 오일
건조한 피부에 좋은 재스민, 피부 진정 효과가 우수한 라벤더, 민감성 피부에 좋은 카모마일. 입욕시에 물에 떨어뜨리거나 얼굴에 마사지해준다. 아베다 싱귤라 노트.
◆ 반들반들한 손톱 만들기
잘 갈라지고 부서지는 손톱이 걱정이라면 베이비 오일을 발라 마사지한다. 핑크빛의 반들반들한 손톱과 발톱을 되찾을 수 있다.
◆ 리프팅 효과까지!
먼저 손바닥에 오일을 떨어뜨려 체온으로 데운 후 양손바닥으로 볼을 부드럽게 감싸 준다. 볼에서 귀로 천천히 손바닥을 밀어주면 ok. 피부의 긴장을 풀어주고 리프팅 효과도 볼 수 있다.
◆ 로션과 오일을 섞어 마사지
오일과 로션의 비율을 1:1로 섞어 마사지 오일을 만든다. 어깨나 허리, 다리 등에 발라 마사지하면 피로를 싹 풀 수 있다. 아베다 올 센서티브 모이스처라이저(왼쪽). 존슨즈 베이비 오일 레귤러(오른쪽).
◆ 산뜻한 오일 베이스 메이크업
리퀴드 파운데이션에 오일을 2 ~3방울 섞어서 얼굴에 발라보자. 빨리 흡수돼 피부가 깨끗하게 표현된다. 오리리 피니시 업 파운데이션(왼쪽). 뉴트로지나 바디오일(오른쪽).
◆ 오일로 블랙헤드 제거
코 끝의 블랙헤드 부위에 오일로 가볍게 마사지를 한 후 면봉에 소금을 묻혀 닦아내면 블랙헤드를 쉽게 없앨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