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각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골드와 세련된 느낌의 브라운 컬러를 테마로 한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고 있다. 한결 짙어지고 깊어진 메이크업과 함께 분위기있는 가을 미인이 되어보자.
▶ 클리오 핑크와 펄로 연출한 프레피 룩
‘프레피(preppy)’란 미국 동부의 명문 사립고교 학생을 가리키는 말로, 부유층이면서 예술감각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말한다. 올 시즌 클리오에서 제안하는 메이크업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돋보이게 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톤은 투명하고 촉촉하게 표현하고, 연한 핑크색 아이섀도를 눈두덩 부분에 바른 후 펄을 덧바른다. 골드 컬러의 아이섀도를 이용해 눈의 언더라인에 적당한 두께로 라인을 그려주면 눈매가 한결 고급스럽게 표현된다. 아이라인은 선명하게 그리고 마스카라로 풍성한 눈썹을 표현해준다. 화사한 컬러의 파우더를 다크 서클 부분에 바르면 눈매가 한결 맑게 연출된다. 입술은 다홍색 립스틱 위에 립글로스를 발라 촉촉한 느낌으로 마무리한다.
① 투명한 피부톤에 혈색을 주기 위해 볼 부분에 핑크톤의 블러셔를 바른다.
② 핑크색 아이섀도로 고급스러운 멋을 낸 눈매.
③ 촉촉하고 반짝이는 입술로 투명한 이미지를 만든다.
④ 클리오 립스틱 28호 플럼 브라운. 지적인 분위기 연출에 어울리는 컬러.
⑤ 클리오 립스틱 34호 블랙 로즈. 산뜻하고 깔끔한 인상을 표현해준다.
⑥ 클리오 립루즈 핑크. 차분한 이미지 연출에 어울리는 컬러.
⑦ 클리오 립루즈 와인 컬러. 산뜻하고 선명한 입술 표현에 좋다.
▶ MAC 지적이면서 세련된 느낌을 강조
세련되고 지적이면서 도시적인 분위기가 MAC에서 제안하는 올 가을 메이크업의 특징. 짙은 와인과 브라운 톤을 주제로 하는 이번 메이크업은 눈매를 강조하고, 입술은 립글로스만으로 창백하게 표현한것이 특징.
와인과 브라운 색상의 아이섀도를 조화시키고, 짙은 아이라인으로 스모키한 눈매를 강조한다. 여기에 직선적인 블러셔로 현대적이면서도 보이시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피부톤은 번들거리지 않고 매트하게 표현한다.
① 연한 회색과 올리브 그린 색상의 맥 아이섀도. 원하는 컬러를 한가지씩 골라 쓸 수 있어서 좋다.
② 붉은색으로 엷게 반짝이는 브론즈 빛깔의 적갈색 스트렝스 컬러.
③ 밝은 샴페인 빛의 립스틱 겔러나이즈.
④ 브라운과 와인 컬러를 조화시키고, 짙은 아이라인으로 눈매를 강조한 메이크업.
⑤ 눈에 포인트를 주었기 때문에 입술은 립글로스만으로 창백하게 마무리한다.
▶ 코리아나 화려한 카리스마! 디바 이미지
코리아나에서는 매혹적인 도시 여인의 모습인 ‘레드 디바’(Red Diva)를 가을 메이크업 테마로 잡았다. 화려하면서도 적당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메이크업이 포인트.
밝은 베이지 톤으로 베이스를 바른 후 골드 색상의 아이섀도로 아이홀 부분까지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 시켜준다. 짙은 브라운 색상의 아이섀도로 눈꼬리에 포인트를 주고, 펄이 함유된 붉은 빛이 도는 벽돌색 ‘레드 도나’로 윗눈꺼풀과 아래 눈꺼풀을 연결시키듯 자연스럽게 그려준다.강렬한 레드 톤의 레드 디바58호로 볼륨 있는 입술을 완성한다.
① 브라운과 붉은 빛이 도는 펄 브라운 레드 디바로 강렬하게 마무리한 눈매.
② 실제 입술보다 라인을 바깥쪽으로 그려 볼륨 있고 도톰한 입술을 표현한다.
③ 코리아나 테크닉 립스틱 58호 레드 디바. 지속성이 우수하여 선명한 색상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④ 코리아나 테크닉 아이섀도 9호. 색상 선명도가 우수하며 깨끗하고 결점 없는 메이크업이 되도록 도와준다.
▶ HR 강한 눈빛과 감각적인 입술
HR 의 가을 메이크업 테마인‘파파기나’는 모차르트의 오페라 <마적>에서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여인으로 변화하는 강렬한 눈빛과 감각적인 입술의 버드 우먼이다.
전체적으로 글로시한 분위기의 파파기나 메이크업 패턴은 선명하고 대담해진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 반짝이는 색상의 아이섀도로 신비로운 이미지를 표현하는 것이 포인트.
입술은 펄이 함유된 제품. 짙은 핑크색 립스틱을 사용해 촉촉하면서도 반짝이는 느낌을 표현한다. 장미빛과 금빛 광택을 주는 오렌지 톤의 블러셔로 얼굴을 생동감 있고 화사하게 마무리한다.
① 선명한 아이라인과 반짝이는 금빛, 바이올렛 아이섀도로 포인트를 준 눈매.
② 촉촉하고 밝게 빛나는 핑크톤 립스틱.
③ 강렬한 느낌과 펄 느낌의 색상 리추얼 루즈 22호 소베른.
④ 아이섀도나 블러셔와 함께 빛나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글로스 이펙트.
⑤ 선탠을 한 듯 금빛을 더해주는 오렌지빛 블러셔. 컬러 스테이트먼트 포 칙스 26호 위슬.
▶ 한국화장품 브라운 & 골드, 럭셔리 룩
한국화장품에서 선보인 가을 메이크업은 브라운 컬러를 주제로 하여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것이 특징. 황금색 펄로 포인트를 주어 한결 고급스럽고 화려한 분위기를 강조하고 있다.
눈두덩에는 밝은 핑크색으로 베이스를 바른 후 눈 앞머리에 황금색 펄을 살짝 덧발라준다. 눈꼬리는 짙은 벽돌색 아이섀도로 포인트를 주고 눈 밑에는 벽돌색과 황금색 펄로 언더라인을 그려준다. 입술은 립라이너로 윤곽을 그린 후 펄이 함유된 짙은 브라운 립스틱을 바른다. 블러셔 역시 브라운 컬러를 선택한다.
① 브라운 아이섀도와 황금색 펄로 포인트를 주고 짙은 아이라인으로 눈매를 강조한다.
② 펄이 함유된 브라운 톤 립스틱으로 도톰한 입술을 표현한다.
③ 칼리 리얼 컬러 립스틱 18호 노블 브라운 컬러. 부드럽고 선명하게 컬러가 표현되는 립스틱.
④ 피부톤을 화사하게 해주고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칼리 컬러 밸런스 메이크업.
⑤ 다양하고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한 세가지 색상의 블러셔 칼리 컬러볼.
⑥ 칼리 리얼 컬러섀도 8호. 화이트, 와인, 베이지, 핑크 등 4가지 컬러로 이루어져 있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