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찰랑찰랑 윤기 흐르는 생머리 스타일
청순함의 결정판인 생머리는 무엇보다 머릿결 자체가 가장 중요하다. 따라서 머리카락 끝부분이 손상되었다면 잘라내고 푸석푸석해진 머릿결을 건강하게 만들기 위한 손질도 꾸준히 해야 한다. 곱슬머리라면 드라이어나 아이언으로 펴기 전에 스트레이트닝 제품을 바르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촉촉하고 빛나는 머리카락을 위해 에센스를 바르는 것도 잊지 않는다.
① 피오라반티 스트레이트닝젤. 곱슬머리를 차분하게 진정시켜 주는 헤어젤. 르네 휘테르.
② 유니크 스타일 케어 찰랑찰랑 스프레이. 머리카락을 차분하고 윤기있게 만들어주는 촉촉한 타입의 스프레이. 태평양.
③ 비타민 헤어팩 코팅 세럼. 끈적임 없이 머리카락에 영양을 공급해 빛나는 머릿결로 만들어주는 에센스. 태평양.
④ 라미네이트 드롭스. 머리카락 끝까지 윤기와 영양을 공급해 주는 헤어 에센스. 세바스티앙.
⑤ 비타민 헤어팩 하드젤. 부스스한 머리를 차분하고 윤기있게 정돈해 주는 헤어젤. 태평양.
▲ 발랄함이 느껴지는 섀기 스타일
가볍고 경쾌한 섀기 스타일(삐침머리)의 느낌을 살리려면 머리카락을 층을 내어 잘라야 한다. 머리카락 길이가 길면 고데기나 드라이어를 이용해 인위적으로 뒤집어야 하므로 부자연스러워 보인다. 짧은 머리도 스타일링 제품을 잔뜩 발라 모양을 만들기보다는 바깥으로 삐치는 머리 끝부분에만 왁스나 헤어젤을 바르는 것이 좋다.
① 엑스트라 스트렝스 스타일 젤. 우수한 단백질 성분을 함유해 영양공급과 함께 스타일을 만들어주는 헤어젤. 키엘.
② 스타일링 스프레이. 완성된 스타일을 오래 고정시켜 주고 윤기를 주는 스프레이. 르네 휘테르.
③ 유니크 스타일 케어 숏커트 전용 헤어젤. 짧은 머리를 삐치는 스타일로 만들 때 사용하면 좋은 헤어젤. 태평양.
④ 유니크 스타일 케어 숏커트 전용 헤어무스. 딱딱하게 굳지 않는 부드러운 타입의 무스로 스타일 고정력이 좋은 제품. 태평양.
⑤ 유니크 스타일 케어 헤어 왁스. 삐치는 스타일을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는 헤어 왁스. 유니크.
⑤ 스타일링 왁스. 딱딱하게 굳지 않는 부드러운 타입의 헤어 왁스. 르네 휘테르.
▲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웨이브 스타일
퍼머로 웨이브를 만든 경우라면 부스스해지지 않도록 머리를 감은 후 헤어젤이나 가벼운 느낌의 무스를 발라 컬을 깔끔하게 정돈하는 것이 좋다. 세팅롤을 이용해 웨이브를 만들고 싶다면 무스나 헤어젤을 머리카락 전체에 바른 다음 롤을 감아 스타일을 만든다. 완성된 웨이브를 깔끔하게 고정시키기 위해 딱딱하게 굳지 않고 보습성분이 함유된 스프레이를 뿌려주는 것이 좋다.
① 볼류마이징 무스. 촉촉한 타입의 무스. 르네 휘테르.
② 웰라 발삼 워터 겔. 끈적임 없이 웨이브를 만들어주는 헤어젤. 웰라.
③ 유니크 스타일 케어 헤어 무스. 웨이브를 흐트러지지 않게 해주는 무스. 태평양.
④ 비타민 헤어팩 스타일링 스프레이. 웨이브를 고정시켜주는 스프레이. 태평양.
⑤ 유니크 스타일 케어 헤어젤.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만들 수 있는 헤어젤. 태평양.
⑥ 유니크 스타일 케어 스프레이젤. 머리카락에 윤기를 주고 웨이브를 고정시켜주는 스프레이 타입의 헤어젤. 태평양.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