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이 즐겁다’는 제목의 특별부록은 월드컵 개막전이 열리는 5월 31일부터 날짜별로 예선 48 전 경기의 대전팀 전력분석과 관전포인트, 감독의 작전싸움 및 스타의 맞대결, 승패예상 등 관련정보를 일목요연하게 편집했다. 월드컵 부록은 대회가 끝날 때까지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아트지 올컬러로 호화롭게 제작됐다.
화제 기사로는 김대중 대통령의 향후 건강문제와 관련해 당뇨와 혈압 고관절염이 문제라는 관련자들의 증언, 북한의 금강산댐이 완공돼 담수를 하게 됨에 따라 북한강이 실개천으로 변했으며, 유사시 커다란 재앙을 초래할 가능성이 있다는 전문가의 충격적인 실태 공개기사가 눈에 띈다.
정치기사로는 민주당의 후보로 사실상 확정된 노무현 고문과의 인터뷰 “나는 의리의 부산사나이, DJ를 버리지 않겠다”와 ‘노무현과 부산상고 인맥’, 정몽준 월드컵조직위원장의 대권도전 의중을 밝힌 인터뷰가 있고, 대통령 세 아들 처리 문제에 관한 지식인 정치인을 상대로 한 설문조사도 싣고 있다.
이밖에 한중(韓中) 입체 취재 ‘황사 대재앙’, 동아마라톤 완주 보통선수 9인의 감동 인터뷰, 벤처기업에 대한 일제 수사를 벌이고 있는 ‘이명재 검찰’, DJ 처남을 앞세워 펀딩 사기극을 벌인 벤처회사 자금팀장의 폭로수기 등이 주요 읽을거리.
‘6월 지방선거 격전의 현장’과 ‘30년 선거전문가의 체험적 지방선거 필승 노하우’는 선거에 나설 후보자나 선거운동원 등 선거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읽어 볼 필요가 있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