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6일]‘파란만장 미스김 10억 만들기’ 외

  • 입력 2004년 5월 5일 17시 38분


코멘트
◆파란만장 미스김 10억 만들기<드라마·SBS 밤9:55>

은재는 무열이 키스하자 놀란다. 서울로 돌아오는 차안에서 은재는 어색한 분위기를 바꿔 보려고 애쓰지만, 무열은 냉랭하기만 하다. 영훈은 자신이 개발한 기계를 사장 앞에서 시연하다 실패한다. 속상한 영훈은 무열의 별장을 찾아가 무열의 어머니와 대화를 나누다가 과거의 잘못을 반성한다.

◆해피투게더<오락·KBS2 밤11:00>

‘학교 가는 길’에는 중견 탤런트 여운계 김청 견미리가 나온다. 그들은 ‘나는 어릴 적 남자 여러 명 울렸다’ ‘나는 가끔 정신이 깜빡깜빡 한다’ ‘나는 선배나 후배 때문에 놀란 적이 있다’ 등 학창 시절부터 연예계 데뷔 이후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쟁반 노래방’에서는 동요 ‘그래 그래서’를 부른다.

◆결혼하고 싶은여자<드라마·MBC 밤9:55>

신영은 준호를 유혹하기위해 물에 흠뻑 젖은 상태로 준호의 오피스텔로 찾아간다. 신영의 속을 모르는 준호는 우스꽝스런 츄리닝을 입으라며 준다. 순애의 고모는 순애의 결혼상대로 돈 많고 아이가 둘 딸린 동네 찜질방 사장을 소개해준다. 찜질방 사장은 순애의 직장까지 찾아와 구애 작전을 펼친다.

◆자연의 분노-번개<다큐·내셔널지오그래픽 밤10:00>

번개는 필리핀과 아프리카 중부 같은 특정 지역에서 더 많이 발생한다. 번개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을 둘러보고, 번개가 숲, 집, 전력선, 비행기에 어떤 피해를 입히는지 자세히 소개한다. 또 언제 어떻게 번개의 표적이 되는지를 살피고, 안전하게 번개를 피할 수 있는 방법도 알아본다.

◆4월의 키스<드라마·KBS2 밤9:50>

채원은 정우에게 재섭과의 결혼식에 사회를 맡아달라고 부탁한다. 진아를 며느리 삼고 싶어하는 재섭의 아버지는 둘의 결혼을 반대한다. 재섭은 정우를 신규 미디어사업팀에 발령내고, 정우는 사표를 제출한다. 채원에게 마지막 인사를 하러 간 정우는 길에서 쓰러진 채원의 아버지를 발견한다.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오락·SBS 오후7:05>

경북 봉화에 사는 최동근 씨(51)는 누운 채로 밥하고 청소와 설거지 등 온갖 살림도 한다. 그는 29년 전 류마티스 관절염에 걸린 이래 누워서 생활한다. 어머니가 2년 전 중풍으로 거동을 못하자 그는 기어 다니며 어머니의 손과 발노릇을 하고 있다. 예순 가지의 꽃과 나무를 키우는 전남 순천의 7평 미용실도 찾아간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