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회 특집. ‘한국 영화 10년, 시네마 천국 10년’이란 주제로 한국 영화와 함께 해온 ‘시네마천국’의 발자취를 정리한다. 박찬욱 봉준호 감독, 영화배우 문소리 조승우가 나와 한국 영화에 대해 이야기한다. 시청자와 제작진이 뽑은 ‘연도별 베스트 영화’와 ‘한국 영화 명대사 모음’도 선보인다.
◆진실게임<오락·SBS 오후7:05>
5명의 미인 중 진짜 미스코리아를 찾는다. 1977년, 84년, 91년, 2000년, 2002년도 미스 코리아들이 나와 시대별 미인 얼굴의 변천을 보여준다. 이들은 수영복 심사와 합숙 때 겪은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해 미스코리아와 결혼한 남자들의 이야기도 털어놓는다.
◆빅 히트<영화·MBC 밤12:15>
우위선(吳宇森)감독이 ‘리플레이먼트 킬러’에 이어 두 번째로 제작한 영화. 감독 황지강. 주연 마크 월버그, 루 다이아몬드 필립스. 킬러인 멜빈은 여자에는 약하다. 옛 애인은 멜빈의 돈만 노리고, 유대인 약혼녀는 부모를 데려와 속을 썩인다. 돈이 궁해진 멜빈은 일본인 거부의 딸 게이코를 유괴한다.
◆부부 클리닉-사랑과 전쟁<드라마·KBS2 밤11:00>
‘사기치는 남자’ 편. 영주는 돈많은 남자를 만나 편하게 사는 게 꿈이다. 영주는 맞선으로 만난 중식을 큰 사업가로 알고 결혼하지만 얼마 뒤 그가 사기꾼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혼을 원하는 영주는 어느덧 중식의 공모자가 돼 사기 일선에 뛰어 든다.
◆여자 플러스<교양·SBS 오전11:35>
최근 정서불안과 스트레스, 산만하고 까다로운 아이들이 늘어 전문 병원이나 상담소를 찾는 경우가 많아졌다. 아이들의 감각을 자극해 단점은 고치고 다양한 기능을 키워주는 ‘감각통합치료’에 대해 알아본다. 미술과 음악치료를 통해 창의력을 향상시켜주는 프로그램도 소개한다.
◆백만송이 장미<드라마·KBS1 밤8:25>
귀분은 몸이 많이 아프다며 인환에게 현규와 혜란의 결혼식에 대신 참석해 달라고 부탁한다. 하지만 귀분이 꾀병을 부린다는 사실을 안 인환은 당황스럽다. 현규의 생모 산소를 찾은 명주는 인환과 현규를 용서하지 않겠다고 다짐한다. 현규와 혜란은 결혼식 내내 눈물을 흘린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