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4일]‘음악캠프’ 외

  • 입력 2004년 8월 13일 18시 56분


코멘트
◆ 음악캠프<오락·MBC 오후2:00>

7집 음반을 낸 이승철이 타이틀곡 ‘긴하루’를 부른다. 이승철과 옥주현은 드라마 ‘불새’의 삽입곡 ‘인연’을 듀엣으로 열창한다. ‘굿바이 스페셜’코너에는 그룹 ‘코요태’가 출연해 6집 음반의 고별 무대로 꾸민다. 김장훈은 ‘고속도로 로망스’를 부르고, 박경림이 카메오로 출연해 래퍼로 변신한다. 보아가 ‘스파크’, 세븐이 ‘열정’을 열창한다.

◆ 사랑을 할꺼야<드라마·MBC 오후7:55>

보라와 파랑은 어머니의 임신 소식에 놀란다. 보라와 하늘은 이루어 질 수 없는 자신들의 사랑에 힘들어한다. 보라는 어머니에게 상처받은 마음을 털어놓고, 하늘도 아버지에게 실망스런 마음을 내비친다. 옥순은 보라의 수능시험이 끝나면 성훈과 결혼하기로 한다. 하지만 태아에 이상이 생긴다.

◆ 특집 다큐멘터리-평화주의자의 초상<다큐·iTV 오후7:05>

1938년 26세의 나이로 요절한 천재시인 마키무라 코우의 이념과 사상을 소개한다. 그는 일본의 침략전쟁에 반대했던 대표적인 반전시인. 조선의 독립을 노래한 서사시를 발표한 뒤 고문 후유증으로 사망했다. 마키무라 코우의 후예라 할 수 있는 일본인들의 반전활동도 소개한다.

◆ 코미디 하우스<오락·MBC 오후7:00>

‘노브레인 서바이버Ⅱ’에서는 김현철이 앙드레김 분장을 하고 김학도가 성대모사 강의를 한다. ‘워터 드라마’에서는 드라마 ‘황태자의 첫사랑’의 명장면을 NG없이 연기한다. 최양락과 이경실이 각각 이덕화 장미희 역을 맡아 연기대결을 펼친다. ‘댄스의 제왕’에서는 ‘NRG’의 천명훈이 마돈나의 ‘라이크 어 버진’에 도전한다.

◆ 애정의 조건<드라마·KBS2 오후7:50>

은파는 윤택에게 “전성기에 대한 소식을 들었냐”고 묻고, 불안해서 집 전화를 받지 못한다. 다른 식구들이 받으면 자꾸 끊기는 전화가 온다. 장수는 통장에서 돈이 인출되자 이상해하고, 은파는 “큰언니가 급하다고 해서 빌려줬다”고 둘러댄다. 진주와 여행을 간 정한은 “이게 마지막 여행이다”라고 말한다.

◆ 솔로몬의 선택<교양·SBS 오후7:00>

수구 경기 중에 치열한 공 다툼으로 수영복이 찢긴 선수는 위자료를 받을 수 있을까? 또 나이트클럽에서 부킹해 주겠다며 억지로 손님을 끌고 다닌 웨이터는 무슨 죄로 처벌받을 수 있는지 살펴본다. 옷가게에서 옷을 입어봤다가 화장품이 묻었다는 이유로 옷을 강매 당했을 경우 환불할 수 있는지도 알아본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