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서 깨어난 은파는 임신이라며 좋아하는 장수에게 자신의 과거에 대해 말 할 기회를 놓친다. 복실은 재결합하는 며느리 금파를 반기지만 금파의 직장 문제로 금세 사이가 틀어진다. 현실의 심부름으로 장수집에 온 윤택은 은파에게 전성기에 대해 묻고, 은파는 “내가 알아서 처리할 테니 모른 척 해 달라”고 말한다.
◆지구의 용마루에 서다-도전과 좌절의 70일<다큐·iTV 오후7:05>
아마추어 등반가로 구성된 인하대학교 산악팀 ‘즐거운 원정대’가 3월 20일 에베레스트 등정에 나섰다. 첫 해외 원정에 나선 류현수 대원은 복통과 고산증으로 힘겨워하고, 대원들은 눈에 반사되는 빛에 일시적으로 시력을 잃는 설맹(雪盲)의 난관을 겪지만 마침내 5월 16일 정상에 오른다.
◆가요쇼<오락·SBS 오전11:00>
80년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인기를 얻은 이선희가 가수 인생 20년을 정리하는 미니콘서트를 연다. 그는 방송인 이금희, 개그우먼 김미화와 함께 만든 ‘비밀 클럽’ 이야기와 바지만 입는 이유를 털어놓는다. ‘J에게’와 ‘한바탕 웃음으로’ ‘나의 거리’ ‘사랑이 지는 거리’ 등 히트곡을 부른다.
◆잘먹고 잘사는 법<교양·SBS 오전9:00>
‘건강음식 대백과’에서는 골다공증과 치매예방에 좋은 흰 살 생선 ‘갈치’의 효능을 밝힌다. ‘비교체험’에서는 드라마 ‘파리의 연인’ 중 박신양과 김정은의 약혼 여행지를 찾아간다. ‘잘 먹고 잘 사는 법’에서는 탤런트 김형일의 가족 건강 비법을 소개한다. ‘맛있는 리서치’에서는 원기 회복에 좋은 음식 베스트5를 소개한다.
◆코미디 하우스<오락·MBC 오후7:00>
‘노브레인 서바이버’에 탤런트 홍경인과 리포터 이지희가 출연한다. 앙드레김 분장을 한 김현철은 ‘노브레인 서바이버’ 출연진에게 영어 한마디를 가르치고 박희진과 홍경인은 가상의 ‘깜짝 러브스토리’를 만들어 공개한다. ‘십분토론’에서는 송혜교, 박신양의 성대모사로 ‘올림픽 응원문화 이대로 좋은가’를 토론한다.
◆아름다운 유혹<드라마·KBS2 오전9:00>
경찰서에서 기태와 대질 심문을 하던 민우는 “내가 본 자동차의 번호판이 기태의 것이 아니었다”고 진술을 번복한다. 주란은 기태가 풀려나자 정희를 무시하고 부인 행세를 한다. 기태는 정희에게 “민우가 고소를 취하한 이유가 네 부탁 때문이냐”며 비아냥댄다. 한편 금실과 재혁은 학교 부대시설 결제금 때문에 의견충돌을 벌인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