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의 건설 현장을 찾은 수지는 현장 부근 음식점에서 일하던 유민을 발견하고 당황한다. 강표는 승재가 오피스텔의 방 하나를 전세놓는다는 사실을 알고 유민 몰래 전세금을 빼내 계약한다. 승재와 수지는 민재의 저녁 식사 초대를 받아 레스토랑에 간다. 두 사람은 그곳에 있는 유민을 보고 놀란다.
◆대추나무 사랑걸렸네<드라마·KBS1 오후7:30>
‘이상한 도둑’ 편. 덕보와 현숙이 집을 비운 사이 도둑이 들지만 도둑은 아무 것도 가져가지 않았다. 가족들은 이상한 도둑이라면서도 불안해한다. 현욱과 태민은 형사에게 “다방에서 형근이란 사람이 접근해 그림을 사라고 했는데 집에 오래된 그림과 글씨가 많다고 이야기했다”고 말한다.
◆우리 시대의 성<시사·EBS 밤10:20>
9월 23일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이 시행된다. 이에 따라 2007년에는 집창촌이 사라지게 된다. 여성학자 이성숙, 여성심리학자 심영섭씨가 성 매매의 역사와 사회적 역할에 대해 논의한다. 성 매매로 피해를 본 여성의 고백을 통해 성 매매가 사회에 미치는 영향도 살핀다.
◆황태자의 첫사랑<드라마·MBC 밤9:55>
유빈은 승현과 결혼하기로 결심했지만 건희를 대할 때마다 왠지 모를 슬픔이 밀려온다. 건희는 최 회장에게 “나도 아버지처럼 40년 동안 유빈을 가슴에 묻고 살아야 할지 모른다”고 말한다. 같은 자리에서 이 말을 들은 유빈은 건희를 사랑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승현에게 받은 결혼반지를 되돌려준다.
◆잠들지 않는 또 다른 나, 몽유병<다큐·Q채널 밤8:00>
야경증(몽유병)은 정상적인 아이들에게도 흔히 나타나는 증상이다. 영국의 캐이티 에이츠(13)는 수면 상태에서 행동 반경이 큰 편이어서, 현관이나 정원에서 발견되는 경우도 있다. 다니엘 모건(11)은 수면 상태에서 쉴 새 없이 자신의 머리를 베개로 내리쳐 부모를 놀라게 한다.
◆특별기획-중국<다큐·KBS1 밤10:00>
한중 수교 12주년을 맞아 중국 경제의 현주소를 점검한다. 제2편 ‘기회인가? 수렁인가?’에서는 중국에 진출한 한국 기업의 성공과 실패 사례를 통해 효과적인 중국 진출법을 모색한다. 중국의 하청 업체로 전락할 위기에 있는 한국 휴대전화 업체의 애환과 고속도로 공동 배차제를 이룬 한국운송업체를 소개한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