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3일]‘야심만만 만명에게 물었습니다’ 외

  • 입력 2004년 9월 12일 17시 49분


코멘트
◆ 야심만만 만명에게 물었습니다<오락·SBS 밤11:05> 차승원 장서희 손태영 성지루 성동일이 출연한다. 이들은 ‘객지생활에서 가장 서러울 때’에 관해 남녀 1만명이 응답한 설문조사 결과를 맞춘다. ‘생일이나 명절날 혼자 보낼 때’ ‘주변에서 자취한다고 부러워 할 때’ ‘집에서 맛있는 음식 해 먹는다고 전화 왔을 때’ 등을 둘러싸고 각각의 경험담도 말한다.

◆ 러브 앤 로맨스<다큐·동아TV 오후2:50>

영국의 다큐멘터리 제작사 ‘파테 잉글랜드’사가 사랑 로맨스 여성 결혼을 소재로 제작한 8부작 다큐멘터리. 첫 회 ‘섹스어필 이야기’에서는 섹시함을 느끼게 되는 대상을 분석한다. 섹스어필의 실체와 ‘섹시하다’는 말의 근원을 짚고 섹시함을 드러내 보이기 위한 도구의 변천 과정도 전한다.

◆ 오! 필승 봉순영<드라마·KBS2 밤9:50> 첫회. ‘최고 유통’의 후계자가 교통 사고로 갑작스럽게 사망한다. 그러자 신 회장(여운계)는 윤 비서(장용)를 불러 20년 전 서랍 속에 넣어 둔 사진을 보여주며 “이 아이를 찾아 오라”고 지시한다. 부산 자갈치 시장 건달 오필승(안재욱)은 시장 사무소에서 돈을 훔쳐 달아나다가 윤 비서와 마주친다.

◆ 영웅시대<드라마·MBC 밤9:55>

해방 이후, 태산은 예전의 자동차수리공장을 되찾아 ‘세기’라는 이름을 내걸고 다시 시작한다. 대호도 무역업을 다시 시작해 사업 기반을 다져나간다. 그러나 불안정한 치안으로 국수공장과 양조장에 폭도들이 들이닥친다. 소희 혜영 자매에게땅문서 통장 현금궤를 넘기고 있던 강 영감의 집에 강도가 들어온다.

◆ 한민족 리포트<다큐·KBS1 밤12:00>

‘나는 오사카인 입니다’ 편. 재일동포 3세인 조박씨(47)는 영어강사, 통기타 가수, 1인극 배우, 비평가 등 1인 다역을 한다. 키 180cm, 몸무게 110kg인 그는 강한 일본인이 되기 위해 유도를 하기도 했다. 그러나 지금은 일본에서 차별받는 이들의 애환과 희망을 노래한다.

◆ 아쿠아키즈<만화·SBS 오후5:00>

새 만화시리즈 첫회. 바나나 비치에서 유적 발굴 작업을 하던 비코 박사는 바다 속에 잠긴 아키 문명의 건축물을 발견한다. 이 사실이 TV에 방영되자 보물 사냥꾼들이 몰려온다. 비코 박사를 돕던 지노와 얀 헤미는 위험을 무릅쓰고 아키 문명의 비밀을 찾아 모험을 떠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