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자 지망생인 맑음(윤진서)은 소매치기를 당한다. 마침 지나가던 마 감독(강신일)이 화려한 무술 실력으로 소매치기를 잡아준다. 그 모습에 반한 맑음은 마 감독에게 무술을 배우고 싶다고 사정한다. 맑음은 액션배우가 되기 위한 혹독한 훈련에 들어간다.
◆ 탱고<영화·SBS 밤12:55>
감독 카를로스 사우라. 주연 미구엘 엔젤 솔라, 시실리아 나로바. 탱고 무용수였던 아내에게 버림받은 영화감독 마리오 수아레즈는 아픔을 잊기 위해 ‘탱고’에 관한 뮤지컬 영화를 준비한다. 그는 배우를 찾던 중 마피아 두목 안젤로의 연인 엘레나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 이 사실을 알게 된 마피아 두목은 마리오에게 엘레나와의 관계를 끊으라며 위협한다.
◆ SF의 신화, 스타워즈<다큐·히스토리채널 밤9:00>
1977년 개봉된 영화 ‘스타워즈’의 첫 시리즈 3부작의 제작 과정을 담은 2부작 특집 다큐멘터리. 감독 조지 루카스를 비롯해 해리슨 포드, 캐리 피셔, 제작 스태프를 망라한 인터뷰가 소개된다. 또 조지 루카스가 소장하고 있었던 미공개 촬영 장면과 캐스팅 오디션 장면도 볼 수 있다.
◆ VJ특공대<교양·KBS2 밤9:50>
도시의 전문직 남성들이 러시아나 동유럽의 백인 여성들과 결혼해 해외에 나가 사는 사례가 늘고 있다. 이들의 결혼을 알선하는 업체는 일자리 등을 알아봐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또 실리콘을 이용한 다이어트와 성형수술, 악세사리, 화장품, 속옷 등 다양한 실리콘의 세계를 소개한다.
◆ 종이나라 오비와 빙기<만화·EBS 오전8:00>
‘끈적끈적해도 좋아!’ 편. 오비와 빙기는 흰개미가 연필 탁자 의자 등 나무로 된 물건을 모조리 갉아먹자 골치를 앓는다. 오비와 빙기는 새 아주머니의 도움으로 개미핥기를 만나고, 개미핥기를 저녁식사에 초대해 집안에 있는 흰개미를 모조리 잡아먹게 한다.
◆ 이경규의 굿 타임<오락·SBS 밤9:55> 이경규 조형기 지상렬 차승원 손태영이 출연해 퀴즈를 푼다. 문제를 맞히면 중국식 닭바베큐와 광동식 탕수육, 죽합 부추 잡채, 새우와 생크림 소스를 맛볼 수 있다. 영화 ‘러브레터’의 명대사와 1981년 조용필의 히트곡 ‘고추잠자리’의 가사, 조선시대 김정호가 만든 지도 이름 등이 문제로 출제된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