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9일]‘사과나무’ 외

  • 입력 2004년 10월 8일 18시 08분


코멘트
◆ 사과나무<교양·MBC 밤9:45>

‘내 인생의 사과나무’에서는 디자이너 앙드레 김의 성공스토리를 방송한다.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난 그가 혼자 힘으로 패션계의 정상에 오르기까지 겪은 우여곡절의 삶을 진솔하게 담았다. 그는 양복점 한 쪽을 얻어 자기 이름을 내건 의상실을 개업한 뒤 1966년 파리에서 첫 해외 패션쇼를 열어 이름을 알렸다.

◆ 불멸의 이순신<드라마·KBS1 밤10:00>

간신히 허도주 상단에 자리잡은 순신과 천수는 상단과 유착된 병택 때문에 쫓겨난다. 오갈 데 없는 두 사람은 천수의 아버지가 남긴 엽전으로 옹기전 장사를 하지만 병택의 방해로 문을 닫는다. 상단이 어려움에 처한 사실을 안 순신은 허도주에게 “문제 해결을 맡겨 달라”고 말한다.

◆ 특선다큐-달이 없다면<다큐·iTV 오후7:05>

“달이 없다면 지구 생명체들에게 어떤 변화가 일어날까?”. 첨단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통해 위 가정에 대한 답을 구한다. 밀물과 썰물의 흐름을 분석한 결과, 지구에서 달의 영향력이 사라지고 있다는 사실이 드러나고 있다. 달의 영향력을 보존하기 위해 목성의 위성인 ‘유로파’를 끌어오는 연구도 진행되고 있다.

◆ 작은 아씨들<드라마·SBS 밤8:45>

미득과 서 감독은 드라마 캐스팅 때문에 정신이 없다. 그러나 조 차장은 계속 캐스팅 진행을 보고하라며 난리다. 미득은 선우 팀이 주연급을 캐스팅했으며 나머지도 진행 중이라는 말에 위기를 느낀다. 일도와 현득은 창석이 단속반을 데려와 장사를 못하게 하자 난감해진다. 인득은 꿈에 그리던 방송 출연을 하게 된다.

◆ 코미디 하우스<오락·MBC 오후7:00>

‘쇼킹 카푸치노’에선 동요 ‘둥글게 둥글게’를 트로트 버전으로 부른다. ‘노브레인 서바이버2’에서는 MC몽과 그룹 ‘주얼리’의 이지현이 출연한다. 신인 개그맨 김완기가 강원도 사투리 버전으로 시낭송을 한다. ‘끝말잇기 드라마-끊지마’에서는 두 명이 한 팀을 이뤄 1분간 끝말잇기로 드라마를 완성한다.

◆ 낭만콘서트<오락·SBS 오전11:00>

첫회. 이정석 원미연 강수지, 70∼80년대 활동했던 ‘옥슨 80’ ‘블랙테트라’ ‘로커스트’ ‘라이너스’ 출신 8명이 결성한 그룹 ‘B.O.L.L.’이 나온다. 진행자 임백천이 이정석 원미연 강수지와 함께 통기타를 연주하며 ‘갯바위’ ‘한마음’을 부른다. 그룹 ‘B.O.L.L.’은 히트곡와 신곡으로 무대를 꾸민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