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군산과 충남 장항의 경계에 있는 유부도에 머물다 가는 새들의 생태를 담았다. 이곳에는 천연기념물 제326호인 검은머리물떼새를 비롯해 여러 새들이 다녀간다. 검은머리물떼새의 탄생과 성장, 쇠제비갈매기의 사랑, 나그네새로 알려진 붉은발도요가 알을 품고 있는 모습을 공개한다.
◆ 매직<드라마·SBS 밤8:45>
강재의 품에 안겨 있던 단영은 강재를 밀어내면서 “연진 언니를 더 사랑해줘라”며 말하고 떠난다. 음식을 준비하던 연진은 돌아온 강재를 반갑게 대하지만 강재는 마음이 불편하다. 풍호는 대해를 도박판에 끌어들여 사기를 친다. 하지만 대해는 함께 도박을 하던 이들에게 맞고 병원으로 실려간다.
◆ 애정의 조건<드라마·KBS2 오후7:50>
마지막 회. 금파와 정한은 “당분간 서로 떨어져 있자”는데 합의한다. 금파는 수빈을 데리고 친정으로 간다. 지방으로 떠나기 위해 짐을 싸던 은파는 아기용품을 보며 눈물을 흘리고, 기자는 지난 날을 미안해하며 목이 메인다. 3년 뒤, 성공한 금파는 TV 출연을 위해 방송국에 왔다가 로비에서 장수를 만난다.
◆ 일요일이 좋다<오락·SBS 오후6:00>
‘대결 반전드라마’에서 에릭이 빈우 앞에선 터프가이로, 지혜 앞에서는 젠틀맨으로 나오는 ‘그의 이중생활’을 선보인다. 어느 날, 두 여자가 같은 장소에 나타나고 에릭은 당황한다. ‘신 귀공자 사랑’에서 유진은 재석의 재산을 노리고 접근하다가 사랑에 빠지는데, 준하가 이들의 사랑을 방해한다.
◆ 쇼킹 m<오락·m.net 밤11:00>
인천 도원 체육관에서 열린 특집쇼를 녹화 방영한다. 박화요비가 신곡 ‘당신과의 키스를 세어보아요’, 그룹 ‘V.O.S’는 ‘눈을 보고 내게 말해요’를 부른다. 김종국은 ‘한 남자’, 태빈은 ‘널 보낼게’, ‘언니네 이발관’은 ‘순간을 믿어요’, 고교생 가수 이승기는 ‘내 여자라니까’, J는 ‘슬프지만 진실’을 열창한다.
◆ 한강수타령<드라마·MBC 오후7:55>
가영은 잡지 촬영 때문에 신률의 카페를 다시 찾아간다. 신률은 우연히 리모델링 장소를 섭외하는 가영의 통화를 엿듣고, 가영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는다. 미애가 나영의 카드대금 고지서를 어머니에게 보여주자, 어머니는 나영의 카드를 가위로 잘라 버린다. 속상한 나영은 울면서 “가영 언니가 준호에게 차였다”고 말한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