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원정대’코너에서는 세계의 기발한 상상력을 찾아내고 그 속에 숨은 첨단 과학의 비밀을 밝힌다. 첫 시간은 미국 라스베이거스편. ‘김용만의 전국이 들썩’코너에서는 연예인과 일반인이 퀴즈 대결을 펼친다. ‘신동엽의 D-day’코너에서는 신동엽이 장애인 이창순 씨와 함께 장애 극복 도전에 나선다.
◆부모님 전상서<드라마·KBS2 오후 7:55>
성실과 강가에 있던 옥화는 아내를 찾으러 나온 남편의 아부에 마음이 풀린다. 옥화는 이혼한 딸에게 간섭하는 창수의 어머니가 못마땅하다. 찬호의 친구들은 실의에 빠진 찬호를 위로하기 위해 산행을 한다. 사우디에 간 창수가 가족들에게 비디오테이프를 보내 못 다한 마음을 전한다.
◆WWE먼슬리 스페셜 레슬매니아 21<오락·XTM 오후 6:00>
4월 3일 미국 LA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린 WWE이벤트를 방영한다. 차세대 스타인 바티스타와 10번의 월드 헤비급타이틀을 보유한 트리플 에이치가 한 판 승부를 펼친다. 80년대 WWE챔피언 헐크 호건을 비롯한 7명의 추억의 레슬링 영웅들도 나온다.
◆일요일이 좋다<오락·SBS 오후 6:00>
‘엑스맨’에서는 신정환 이진 윤은혜 박준규 김원희 박경림 이민우 성시경 등 34기 도전자가 나온다. 그들은 ‘쭈글쭈글 손바닥 밀치기’와 ‘단결 말타기’ ‘당연하지’ 게임을 펼친다. ‘대결 반전 드라마-나쁜 여자’에서는 앤디가 친구 휘재의 병문안을 갔다가 휘재의 여자친구 진이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
◆빙글빙글 랭크 쇼<오락·MBC 오전 9:55>
첫 회.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설문조사해 1∼11위 랭킹을 공개한다. 오늘의 주제는 ‘라이벌’이다. 링 위의 라이벌 ‘김일 대 이노끼’, 개그계 라이벌 ‘김용만 대 이경규’ 등 시청자들이 매긴 라이벌을 공개한다. 노홍철은 가수 이효리와 사귈뻔 했던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현대 문명, 놀라운 이야기-모터사이클<다큐·히스토리채널 밤 10:00>
오토바이의 시초는 1860년대 프랑스에서 자전거에 증기기관을 장착한 원시적인 형태로 출발했다. 1902년, 미국에서는 ‘카멜 백’이라는 미국 최초의 오토바이를 제작했다. 점차 발전을 거듭한 오토바이 업계는 인디언과 할리 데이비슨을 축으로 시장을 양분했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