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인은 보리가 정식교사가 아니란 사실을 확인하고 배신감을 느낀다. 시험 날, 학생들은 태인의 주도로 시험지에 이름만 쓰고 나간다. 보리는 “학교를 그만 둘 테니 제대로 시험을 보라”고 설득한다. 태인은 “선생님을 사랑하니 1년만 기다려 달라”라고 소리친다.
◆추적60분<시사·KBS2 밤 11:05>
어느 교육청의 교구 납품 비리 실태를 통해 우리 교육계의 뒷거래를 집중 고발한다. 악기 납품업자는 40만 원짜리 가야금을 160만 원으로 둔갑시켜 학교에 납품하고, 그 대가로 교육청은 리베이트를 챙겼다. 170만 원이라는 고가에 보급된 뇌척수 모형도의 납품업자는 전직 부패 공무원이었다.
◆보험 아는 만큼 보인다<교양·MBN 오후 6:50>
첫 회. 선진보험금융을 도입하여 국내생명보험시장 벤치마킹 1호로 떠오르고 있는 푸르덴셜생명의 성공 비결을 살펴본다. 보험전문설계사인 라이프 플래너의 채용 기준과 교육 과정, 업무도 소개한다. 종신보험 시장을 통해 한국 보험시장의 현황과 비전을 제시한다.
◆사과나무<교양·MBC 오후 7:20>
‘내 인생의 사과나무’에서는 가수 인순이의 인생 이야기를 전한다. 그는 어린 시절 방황하는 자신을 잡아준 어머니의 사랑과 네 살 연하의 남편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인생 대 약속’에서는 ‘모자지간’에서 ‘모녀지간’이 된 트랜스젠더 김서연(22) 씨와 그의 어머니의 특별한 사연을 공개한다.
◆잉글리시 매직스쿨<교양·SBS 오후 5:35>
어린이 영어전문 교육 프로그램. ‘최고의 대결-흑과 백’에서는 오이에 불을 밝히는 과학의 원리를 밝힌다. ‘오은영 마술사의 원더풀 매직타임’에서는 세 개의 링이 자유자재로 연결되고 빠지는 링 마술을 보여준다. ‘잉글리시 팁!’에서는 선물을 받았을 경우 표현할 수 있는 영어를 배운다.
◆오로확대경<바둑·스카이바둑 밤 9:00>
아마 고수 엄용수와 프로 7단 박상돈 기사가 진행하는 실전 해설 프로그램. ‘실전 클릭클릭’코너에서는 기보를 보며 엄용수와 박상돈 기사가 문답으로 풀어간다. ‘응용, 팁 팁 팁’코너에서는 바둑 하수들이 빠지기 쉬운 수를 위주로 사활, 삭감, 침투 등의 맥을 짚어준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