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전상서<드라마·KBS2 오후 7:55> 아리는 금주의 새 자동차를 보고 “정환에게 더 어울린다”고 말하며 초를 친다. 성미는 성실에게 결혼에 대해 상담한다. 안 교감은 몇 살 아래였던 박 교감의 문상을 다녀온 뒤, 삶에 대한 허탈감에 젖는다. 옥화는 가족들에게 맏아들인 지환네를 처가로 보내겠다고 선언한다.
◆해피 선데이<오락·KBS2 오후 5:55> ‘MC 대격돌-여걸 식스’에서는 새로운 ‘여걸’ 이혜영 심은진 홍수아와 기존 멤버 조혜련 정선희 강수정이 웃음대결을 펼친다. 차태현 성시경 민우 MC몽 ‘UN’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새 코너 ‘지금 만나러 갑니다’에서는 김제동과 이효리가 해외 입양아 가족 상봉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떨리는 가슴<드라마·MBC 오후 7:55> 마지막 회. 종옥은 자식들과 병든 남편을 버리고 도망간 어머니 애심이 20년 만에 나타나자 서글퍼진다. 종옥과 달리 엄마의 정이 그리웠던 두나는 애심에게 함부로 대하는 종옥이 못마땅하다. 두나와 고궁에 나들이 간 애심은 종옥의 어린 시절에 대해 이야기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탄생-10개월의 신비<다큐·내셔널지오그래픽 채널 밤 10:00> 최첨단 사진과 컴퓨터 그래픽을 통해 태아의 신비로운 탄생 과정을 공개한다. 3D 스캐닝 기술로 태아의 첫 심장 박동과 뇌가 형성되는 모습, 경련을 일으키는 근육들을 보여준다. 4D 초음파를 이용해 태아가 자궁 속에서 엄지손가락을 빨고, 눈을 깜박거리는 모습을 전달한다.
◆부처님 오신 날 연등축제<교양·불교TV 오후 4:20> 동대문운동장 등에서 펼쳐지는 불기 2549년 부처님 오신 날 연등축제를 6시간 동안 특별 생방송한다. ‘우리도 부처님같이’ ‘나눔으로 하나 되는 세상’이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연등축제는 제1부 ‘어울림마당’, 제2부 ‘제등행렬’, 제3부 ‘대동한마당’의 순으로 진행된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