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소홀했던 가족들에게 사랑을 표현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현철, 태진아, 최진희, 이혜리가 ‘비둘기집’을 부르며 오프닝 무대를 꾸미고 인순이는 ‘스윙 마이 베이비’, 장윤정은 ‘어머나’와 ‘짠짜라’를 열창한다. 또 오승근, 현진우, 김민교가 함께 ‘부모’, ‘홍도야 울지마라’를 부른다.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드라마·KBS2 밤 11:10>
‘쌍둥이 엄마와 꽃뱀’ 편. 무능력한 남편 기찬을 만나 고생하며 네 딸을 키워온 양희는 친정어머니가 물려준 땅이 개발 붐을 타고 몇 배로 폭등하는 횡재를 한다. 그러나 양희는 남편이 유부녀와 바람을 피다가 간통죄로 고소당하자 자신 몰래 땅을 팔아 합의한 사실을 알고 분노한다.
◆EBS 기획특강-홍의숙의 성공 파트너 코칭<교양·EBS 밤 8:50>
‘답은 내 안에 있다’편. ‘어제의 나’와 ‘오늘의 나’는 어떠한 차이가 있는가? 현재의 나 자신을 진단하고 문제점을 해결해 나갈 때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내 안의 잠재력, 내 안의 해답을 찾아내는 나만의 ‘코칭’ 방법을 배워본다.
◆HD역사스페셜<교양·KBS1 밤10:00>
충남 부여 송국리에서 발굴된 청동기 시대의 유적을 통해 당시 생활상을 살펴본다. 3000년 전 송국리 주민은 전쟁을 대비해 마을 주변에 도랑을 파고 울타리를 친 뒤 입구에 뾰족한 나무를 박아놓았다. 이들은 또 괭이 낫 등 지금과 비슷한 농기구로 쌀 팥 보리 수수 등 농작물을 재배했다.
◆어깨동무<영화·Home CGV 밤 10:00>
한방 터뜨려 인생 대 역전을 노리는 두목 태식(유동근)과 그의 똘마니 꼴통(이문식)과 쌍칼(최령). 그들은 대기업회장의 청탁을 받아 그가 정치 비자금을 건네는 장면을 비디오로 찍는다. 비리가 담긴 비디오테이프에 덤으로 형사 신분증까지 손에 넣게 된 3인조. 그러나 문제의 테이프가 사라진다.
◆1789, 프랑스 대혁명<다큐·히스토리채널 밤 10:00>
인간이 체제를 바꿀 수 있다는 신념을 갖게 된 인류역사의 분기점 ‘프랑스 대혁명’. 군주의 전제정치를 피로써 종식시킨다. 루이 16세의 실정과 마리 앙투아네트의 사치, 자유에 대한 평민들의 의지와 평등을 옹호하는 볼테르와 루소의 사상이 사회 곳곳에 퍼지며 혁명은 시작된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