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과 사람들<교양·EBS 오전 6:10> 최근 울산에서는 종이로 논의 잡초를 제거하는 친환경 벼 재배방법이 인기다. 농촌진흥청 내 기능대학인 농업전문대 특용작물학과와 화훼학과 학생을 초대해 버섯농장과 허브농장에서 이용되는 농업 신기술을 배워본다. 또 농업 쪽으로 진출을 원하는 이들이 준비할 자격조건을 알아본다.
◆가요콘서트<오락·MBC 오전 11:00> ‘봄날은 간다’ 편. 봄을 보내는 아쉬움을 노래한다. 오승근, 김상배가 함께 ‘내 생에 봄날은’을, 서지오, 장윤정은 메들리로 ‘찔레꽃’, ‘낭랑 18세’를 부른다. 최근 13집 앨범을 낸 가수 이선희도 출연해 타이틀곡 ‘인연’을 비롯해 ‘J에게’와 ‘나 항상 그대를’ 등 히트곡을 부른다.
◆부부 클리닉-사랑과 전쟁<드라마·KBS2 밤 11:05> ‘사랑은 벤처사업’ 편. 유명한 쇼핑호스트 경민은 벤처사업가 호진을 만나 두 달 만에 결혼한다. 주위에선 성공한 커플의 결합이라며 부러워한다. 하지만 남편은 결혼하자마자 기존 회사를 정리하고 새 사업을 하겠다며 경민에게 돈을 요구하기 시작한다.
◆슈퍼 바이브 파티<오락·m.net 밤 11:00> ‘카우보이와 카우걸’이란 주제로 섹시한 웨스턴 스타일 의상을 입은 클러버들이 파티를 꾸민다. 슈퍼모델 강소영은 화려한 댄스를 선보이고, ‘난다 김’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김숙은 최근 발표한 트로트 리믹스 음반의 타이틀곡 ‘사천만 땡겨 주세요’를 부른다.
◆박주현의 시사 업 클로스<시사·YTN 오후 3:05> 지난달 30일 개원 1주년을 맞은 17대 국회의 1년을 평가한다. 초선의원 187명이 대거 입성한 ‘젊은 국회’, 16대 국회에 비해 두 배 이상 늘어난 여성 국회의원, 진보정당인 민주노동당의 원내 진출 최초 성공 등의 변화상을 짚는다. 김원기 국회의장이 출연한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