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교양·SBS 밤 8:55> 이경자 씨는 경기 성남시 분당신도시의 한 공원에 매일 오전 7시에 나가 2, 3시간 넘게 쉬지 않고 춤을 추는 ‘댄스 아줌마’로 유명하다. 교통사고로 대수술을 받은 뒤 2년간 꼼짝 못하고 누워 있다가 춤을 통해 건강을 회복했다. 체력이 다하는 날까지 멈출 수 없다는 그의 춤 세계를 소개한다.
◆내 이름은 김삼순<드라마·MBC 밤 9:55> 제주도에서 돌아온 이후 진헌이 레스토랑에 출근도 않고 연락이 없자 삼순은 걱정을 하며 밤잠을 설친다. 삼순은 이영을 붙들고 진헌이 보고 싶다며 울부짖는다. 삼순은 새벽에 죽을 만들어 진헌의 오피스텔로 찾아간다. 그러나 진헌의 등 뒤로 희진이 얼굴을 내밀자 삼순은 멈칫하며 돌아선다.
◆우리가족-나눌수록 커지는 사랑 김춘심 씨 가족<교양·EBS 오전 6:40> 90에 가까운 나이에도 불구하고 활발하게 생활하던 김춘심 씨의 시어머니가 6개월 전 갑자기 치매에 걸렸다. 김 씨도 시어머니의 치매에 충격을 받아 안면근육이 경직됐다. 그러나 김 씨 부부는 어머니가 돌아가시는 날까지 직접 수발하기로 결정했다.
◆오프라 윈프리 쇼 ‘사랑에 빠진 톰 크루즈’<오락·온스타일 밤 12:20> 톰 크루즈가 오프라 윈프리에게 약혼녀 케이티 홈스와의 러브 스토리를 털어놓는다. 어디서 처음 만나 어떻게 사랑에 빠졌고 고백했는지 연애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행복해하는 톰 크루즈와 깜짝 사랑 고백에 놀라워 하는 오프라 윈프리의 모습도 재미있는 볼거리.
◆누구나 비밀은 있다<영화·Home CGV 오전 10:10> 재즈바의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미영은 자유연애주의자이다. 자신을 한결같이 사랑하는 ‘물망초 남자’ 상일이 있지만 순진한 남자는 끌리지 않는다. 어느 날 재즈 바에 손님으로 온 수현을 보고 준수한 외모와 깔끔한 매너에 반하게 된다. 하지만 미영의 언니들도 수현을 사랑하게 되는데…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