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척의 전선을 가진 조선 수군과 300여 척의 일본 수군이 드디어 명량해협에서 마주했다. 물때도 적에게 가장 유리한 시간. 이순신은 13척의 배로 일자진을 펼친다. 그러나 거제 현령 안위는 겁에 질려 퇴각하려다가 되레 적에게 포위된다. 조선 수군으로선 절체절명의 위기를 맞는다.
◆일요일 일요일 밤에<오락·MBC 오후 6:00>
이번 주 ‘상상원정대’는 여름방학 국내 특집 2탄으로 가수 주영훈, 천명훈 등과 함께 부산 광안리 앞바다의 놀이기구를 체험한다. ‘놀이왕’에는 탤런트 조형기, 이켠, 가수 은지원, 에디 등이 출연해 배구공 대신 반쪽짜리 티슈 한 장으로 하는 티슈배구 등을 한다.
◆그 여름의 태풍<드라마·SBS 밤 8:45>
수민이 은비의 친구라는 사실을 알게 된 미령은 은비에게 언제부터 수민을 알게 됐냐고 추궁한다. 광석은 수민이 자신과 정옥 사이에서 태어난 딸이라는 사실을 털어놓는다. 수민을 만난 은비는 한희와 잘 지내냐고 묻고 이에 수민은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고 은비에게 말한다.
◆퀴즈 대한민국<오락·KBS1 오전 10:00>
프로그램 사상 최연소 참가자인 10세 소년 윤희수 군의 퀴즈 영웅 도전기가 소개된다. 윤 군은 2세 때 한글을 깨치고 7세 때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시작했다. 그는 원주율의 소수점 아래 120자리까지 외우고 워드프로세서 1급 자격증도 갖고 있다. 윤 군과 30대 회사원이 한판 대결을 펼친다.
◆90’S 할리우드 스타<오락·온스타일 밤 10:45>
1990년대를 풍미했던 할리우드 인물, 사건 101가지를 추려 순위를 매긴다. 세계적으로 일었던 마카레나 춤 열풍, ‘나 홀로 집에’의 아역 스타 매컬리 컬킨의 폭발적인 인기, 공포 영화의 새 장을 연 ‘스크림’, 컬트 쇼의 원조 ‘트윈 픽스’ 등 1990년대에 유행했던 대중문화를 소개한다.
◆초특급 프로젝트, SF 공포체험<오락·Q채널 오후 7:00>
영화 속의 공포를 현실로 끌어내려 평범한 사람들에게 선물한다. 한밤중 한적한 도로에서 외계인의 공격을 받고, 산장에서 무서운 살인범이 출연하는 동안 조작된 상황임을 눈치 채지 못한 사람들은 비명을 질러대며 정신없이 도망간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