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격투기 선수 강복구는 1년 내내 허름한 트레이닝복에 얼굴엔 상처투성이다. 그래도 여자들은 그의 매력에 빠져 헤어날 줄을 모른다. 영화배우 차은석은 5년 동안 사귀었던 강민구와 갑자기 연락이 끊긴 뒤 2년 째 만나지 못했다. 엉뚱하지만 순수한 은석은 민구만을 그리워하며 살고 있다.
◆서동요<드라마·SBS 밤 9:55>
부여선은 약속을 어기고 장과 죄수들을 다시 전쟁터로 내보낸다. 부여선은 칼을 들어 장의 목을 치려고 했으나 그때 아좌태자가 나타난다. 아좌태자는 장을 선봉에 세워 신라군을 대파한 후 백제 사비성으로 입성한다. 한편 선화공주는 사택기루의 도움으로 황금 갑옷을 만드는 비법을 전수 받는다.
◆니키타<드라마·CNTV 오후 6:00>
영화 ‘니키타’를 TV시리즈로 만들었다. 살인 누명을 쓴 니키타가 국가비밀조직의 냉혹한 킬러로 탄생하게 된다는 스토리. 정의와 킬러의 본능 사이에서 고뇌하는 니키타의 인간적인 모습이 부각된다. 거리를 떠돌며 살아가던 니키타는 살인 누명을 쓰고 감옥으로 보내진 뒤 죽은 것으로 꾸며지는데….
◆스타스페셜 ‘생각난다’ <오락·MBC 오후 7:20>
탤런트 이영하가 보리스 옐친 전 러시아 대통령을 만난 사연을 소개한다. 옐친 대통령의 방한 기간 중 술을 잘 마시기로 소문난 이영하는 아는 사람에게서 전화를 받았다. 역시 술이라면 빠지지 않는 옐친 대통령이 연예인과 술을 마시고 싶다는 말에 다들 “이영하밖에 없다”고 추천한 것이다.
◆TV 책을 말하다<교양·KBS1 밤 12:00>
2005년 노벨 문학상 수상자는 영국을 대표하는 극작가 해럴드 핀터로 결정됐다. 그는 정형화된 셰익스피어 연극이 지배하던 영국 극단에 반기를 든 연극의 혁명가로 평가받는다. 일상적 상황에서 부조리를 포착하고 숨겨진 억압 구조를 찾아내는 데 앞장선 해럴드 핀터의 작품 세계를 살펴본다.
◆리얼스토리 프로게이머<오락·온게임넷 밤 10:00>
프로그래머와 프로 게임팀의 생활을 밀착 취재한 다큐멘터리. 프로게이머 랭킹 1위인 박성준과 떠오르는 신예 게이머 박지호 등이 소속된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임팀 ‘POS’를 찾아간다. ‘POS’팀의 개성과 장점, 필살기를 팬들에게 공개한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