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전 긴급구호팀장으로 활동하는 여행가 한비야 씨가 출연한다. 아프가니스탄, 이라크 등에서의 구호활동 경험을 담은 자신의 책 ‘지도 밖으로 행군하라’를 소개하고, 참혹한 현장에서 무엇을 느끼고 어떻게 행동했는지 얘기한다.
◆솔로몬의 선택<교양·SBS 밤 8:55>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한 노총각 A 씨. 그러나 소개로 만난 여자가 술집에서 남자에게 바가지를 씌우는 ‘삐끼’였을 경우 손해배상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본다. 또 아버지가 외국으로 귀화했을 경우 그 유산을 친딸이 상속받을 수 있는지도 살펴본다.
◆달콤한 스파이<드라마·MBC 밤 9:55>
유일의 비서는 접선장소인 찜질방에 있던 범구를 순애를 감시하는 사람으로 오해하고 일을 맡긴다. 범구는 받은 가방 안에 돈이 들어 있자 흠칫 놀라지만 가방을 감춘다. 한편 순애는 왕 사발의 도장을 발견하는데….
◆이 죽일 놈의 사랑<드라마·KBS2 밤 9:55>
복구는 10년간 모은 돈을 떼인 다정을 달래려고 데이트를 한다. 다정은 데이트 중에도 알 수 없는 불안감을 느낀다. 은석은 준성과 술을 마시다 취해서 민구의 이름을 부른다. 복구는 민구의 휴대전화로 은석에게 전화를 한다.
◆메가시티<교양·내셔널지오그래픽채널 밤 9:00>
인구 1000만 명이 넘는 도시 중 대도시에 어울리는 면모를 지닌 거대 도시를 지칭하는 메가시티. 대표적인 메가시티인 라스베이거스, 멕시코시티, 홍콩, 파리의 장점과 숨겨진 제반시설, 운영 시스템을 살펴본다.
◆올댓시네마<오락·CNTV 오후 5:00>
신붓감을 구하러 우즈베키스탄으로 떠난 농촌 노총각들의 맞선 여행을 그린 영화 ‘나의 결혼 원정기’와 무기거래상의 삶과 비즈니스를 다룬 니컬러스 케이지 주연의 풍자코미디 ‘로드 오브 워’의 제작현장과 배우 인터뷰를 소개한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