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의 러브레터<오락·KBS2 밤 12:15> 오락 프로그램 ‘상상플러스’ ‘스타골든벨’ 등을 통해 인기를 모으는 노현정 아나운서가 출연해 조성모의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을 열창한다. 탤런트 겸 가수 안재욱이 5집 앨범을 낸 소감을 전하고 타이틀곡 ‘두루루’를 부른다.
생방송 60분-부모<교양·EBS 오전 10:00> ‘3살 때 망친 영어 평생을 괴롭힌다’의 저자 김은희 씨가 출연해 바람직한 영어교육에 대해 얘기한다. 고교 영어교사 출신인 김 씨는 부모가 아이에게 영어 동화책을 읽어 주고 함께 책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최선이라고 믿는다.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오락·MBC 밤 9:55> 그룹 ‘god’, 안재욱, 차태현 등이 출연해 ‘이런 카리스마 어처구니없다’라는 주제로 얘기한다. 가수 김종국을 대신해 차태현이 ‘대국민 사과문’을 발표하고, ‘god’의 김태우가 군복무 중인 탤런트 장혁의 카리스마를 비판한다.
전격공개, 플레이보이 맨션<오락·Q채널 밤 10:00> 미국 성인잡지 ‘플레이보이’의 창업자 휴 헤프너의 저택과 일상을 소개한다. 헤프너는 1953년 ‘플레이보이’를 창간해 성적 욕망의 억압이 미덕으로 여겨지던 1950년대 미국인의 성 의식에 혁명을 일으킨 인물이다.
이승환 콘서트<오락·Mnet 밤 8:00> 지난해 진행됐던 가수 이승환의 ‘난리 콘서트’를 방영한다. ‘난리 콘서트’는 이승환이 스스로 최고의 공연이라고 자신하는 초대형 콘서트. ‘붉은 낙타’, ‘천일동안’ 등 ‘라이브의 황제’ 이승환만의 독특한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