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한 올 블랙에 컬러풀한 헤어스타일, 최근 컴백한 2NE1이 이번 시즌 유행하는 락시크룩에 자신들만의 개성을 더했다. 자유분방하고 화려한 헤어스타일로 컴백한 2NE1의 스타일을 알아보자.
2NE1 전담 헤어 아티스트 구서윤 실장(고원 뷰티)은 “컬러풀한 헤어스타일로 당당하고 와일드한 분위기를 살렸어요. 이번 앨범인 락시크룩과 잘 어울리죠.”라며 “화려한 컬러에는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무난한 컬러에는 포인트를 주는 게 중요해요.”라고 덧붙였다. 그에게 들은 2NE1 헤어스타일링 노하우를 공개한다. 멤버 각자의 개성을 살린 헤어스타일링 노하우
씨엘 화려한 금발 헤어로 도도하고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한 씨엘. 층을 많이 낸 헤어스타일이 일부로 풀어헤친 듯 락시크 느낌을 한껏 살리고 있다. 자칫 지저분해 보일 수 있으므로 한쪽 헤어를 귀 뒤로 넘겨 세련된 분위기를 강조했다.
산다라박 작고 예쁜 두상과 이마 라인을 드러내는 포니테일 스타일로 깔끔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살렸다. 젤이나 왁스를 사용해 최대한 두상에 밀착시켜 스타일링하는 것이 포인트! 테일은 여러 가닥으로 나누어 묶거나 업 스타일하는 등 특이하고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박봄 레드 톤의 긴 생머리로 시크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연출했다. 뱅 스타일의 앞머리는 얼굴의 결점을 가리고 작아보이게 하는 효과까지 있다. 한층 성숙해진 느낌을 파격적인 레드 컬러로 과하지 않고 내추럴하게 연출했다.
공민지 멤버들 중 가장 파격적인 변신을 한 공민지. 락시크룩과 가장 잘 어울리는 블랙 컬러로 무거운 느낌의 헤어스타일을 연출했다. 블랙 컬러가 지루해보일 수 있으므로 앞머리에 금발 브릿지로 포인트를 주어 섹시하고 파워풀한 스타일에 세련된 감각까지 더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