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터의 외모 중 유일한 자랑거리는 ‘트러블 없이 건강한 피부’랍니다. 하지만 ‘세월 앞에 장사없다’고 최근 점점 늘어나는 눈 밑 주름과 도드라지는 팔자 주름을 보고 있자니 한숨만 나오네요.
에디터 나이 서른, 이제 주름 관리 제품을 사용해야하는 나이가 됐나봅니다. ‘세월과 맞짱 뜨겠다!’는 결심으로 심사숙고 후 고른 제품은 네이처 리퍼블릭의 ‘오메가 링클 필러 앰플’이에요.
2주 동안 아침저녁으로 부지런히 사용했습니다. 결과가 궁금하신가요? 제품용기부터 향, 질감, 흡수력, 가장 중요한 주름개선 효과까지 꼼꼼하게 적어보았어요.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수많은 안티에이징 제품 사이에서 고민하시는 더우먼동아 독자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하네요.
Editor Info
트러블 없는 중건성 피부. 평소 스킨-에센스-수분크림 위주로 기초 관리를 한다.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잔주름과 점점 칙칙해지는 피부색이 고민. 제품 용기 & 향
“스포이드 형식으로 손을 사용하지 않고 내용물을 덜 수 있어 위생적이에요. 뚜껑의 윗부분을 누르면 내용물이 나오는 데 양 조절을 할 수 있어 편리하고요. 향은 과일을 연상시키는 상큼한 향이라 거부감 없어요!”
질감
“눈으로 봤을 때는 끈적함이 보이는 꿀 같은 제형이었는데 막상 덜어 바르니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산뜻하게 마무리 됐어요. 일반 에센스보다는 조금 묽고 액상보다는 쫀쫀한 느낌이에요.”
흡수력
“보통 앰플의 경우 피부에 살짝 겉도는 느낌이 있기 마련인데 흡수가 잘 돼 놀랐어요. 스포이드에서 나오는 내용물을 얼굴에 바로 바르고 손으로 부드럽게 문지른 후 톡톡 두드리니 매끈해진 피부가 느껴졌답니다.” 촉촉함
“앰플 하나만 바르기에 촉촉함은 조금 부족했어요. 설명서 역시 토너-앰플-에멀전-크림 등의 순서로 명시돼 있어 낮에는 평소 바르던 에센스를, 저녁에는 수분 크림을 덧발라 줬답니다.”
주름개선
“최근 눈 밑과 팔자 주름이 심해져 고민됐었는데 2주일간 앰플을 꾸준히 사용하니 조금 옅어지는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특히 코 옆 부분에 그늘이 지며 주름이 도드라졌었는데 그 부분이 많이 개선 됐습니다.”
네이처리퍼블릭 오메가 링클 필러 앰플
오메가 3·6·9 성분이 풍부한 잉카오일,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미네랄워터, 순금 파우더가 들어있는 안티에이징 앰플. 에센스 같은 점성의 촉촉한 앰플로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돼 주름 없이 환한 피부를 가꿔준다. How to 토너 사용 후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바른 후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흡수 시킨다. 글·권소희<더우먼동아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uiui0620@naver.com> 사진·문형일<동아일보 출판사진팀 기자> 도움주신 곳·네이처리퍼블릭 02-3496-2852 www.naturerepublic.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