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트렌드의 정점에 올라서 있는 스테디컬러 ‘블랙’. 그 어떤 아이템이나 컬러와도 완벽한 조화를 만들어내므로 세련된 블랙 스타일링을 시도할 수 있다. 하지만 가장 쉬운 듯하면서도 어려운 패션 컬러가 바로 블랙이다. 올가을 일렁이는 블랙의 물결 속에서 누구보다 스타일리시하고 싶다면, 세 여배우의 개성 넘치는 블랙 룩을 통해 스타일링 노하우를 배워보자.
믹스 스타일링, 이연희
다채로운 소재의 믹스로 스타일링에 재미를 더한 블랙 룩. 지퍼 디테일이 들어간 레더 베스트에 올 가을 트렌디 아이템인 니트를 매치해 편안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와이드 팬츠와 컨버스로 캐주얼한 느낌을 잃지 않으면서도 블랙 스퀘어 빅 백으로 시크한 멋을 더한 그녀의 패션 센스가 눈여겨 볼 것.
매니시 플러스 볼륨, 이하늬
매니시한 미니 드레스와 볼드한 액세사리의 스마트한 매치가 돋보이는 룩. 세로로 이어지는 레더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돼 더욱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얻었다. 자칫하면 밋밋한 올 블랙 룩에 볼륨이 있는 브레이슬릿과 뱅글 등 다양한 주얼리를 착용해 화려한 이브닝 룩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베스트 블랙 룩, 고준희
새로운 패셔니스타로 급부상 중인 고준희가 선택한 블랙 아이템은 점프수트. 스타일리시한 수트 하나만으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포인트로 볼드한 이어링과 실버 브레이슬릿을 매치하고, 강렬한 레드 컬러 네일로 포인트를 줘 신선하고 임팩트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글·이희주<더우먼동아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2luda07@naver.com> 도움주신 곳·올댓시네마 02-723-9882 코치 02-3446-7725 레몬트리 02-323-384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