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미디어그룹 종합편성TV 채널A의 홈페이지(ichannelA.com)가 16일 오픈했다. 스마트폰에 최적화한 모바일 웹사이트 m.ichannelA.com도 동시에 선보였다. 이는 티저(teaser·예고) 버전으로 정식 사이트는 다음 달 1일 개국과 동시에 문을 연다.
티저 버전 ichannelA.com은 채널A 개국 프로그램들을 드라마, 예능, 교양, 보도 분야 등 장르별로 배치해 찾아보기 쉽게 했다. 프로그램 기획의도, 줄거리, 출연진, 방송시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방송과 신문에 함께 보도하는 크로스미디어 프로그램 ‘잠금해제2020’과 공익제보센터 ‘A-리크스’ 등에 제보할 수 있는 코너도 개설했다.
개국 특집 주말드라마 ‘천상의 화원 곰배령’의 촬영현장 포토 코멘터리, 수목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 주연 지창욱 인터뷰 등 다양한 읽을거리도 마련했다.
채널A는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간단한 퀴즈를 풀면 추첨으로 스마트TV, 디지털렌즈교환식(DSLR) 카메라 등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다.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응모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3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다음 달 7일 정식 오픈한 채널A 홈페이지(www.ichannelA.com)에 발표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