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빠담빠담-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에서 밝고 대찬 수의사 역할을 맡은 한지민. 극 중 그녀가 선보이는 깨끗하면서도 세련된 메이크업은 색조가 거의 없고 간단해 데일리 메이크업의 롤모델로 제격이다. 한지민의 메이크업 팁을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 성희씨(제니하우스 청담점)에게 들었다. BASE 투명한 피부결과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톤을 강조하는데 포인트를 줬다. 메이크업 전 보습 크림을 듬뿍 바르고 5분 정도 흡수 되도록 기다린 뒤 베이스 제품을 바른다. 오후에 피부 당김이 덜하고 모두 흡수 된 뒤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면 화장이 밀리는 것도 줄어든다. 비비크림을 얇게 펴 발라 피부 톤을 보정한 뒤 브라이트닝 팩트로 유분기를 잡아준다.
EYE 아이라인은 음영을 주는 느낌으로 라인을 뭉개듯이 그린다. 미세한 펄감이 있는 다크 브라운 컬러의 젤 라이너로 눈꼬리쪽은 자연스레 길게 빼서 길어 보이는 눈매를 연출한다.
마스카라 역시 브라운 컬러를 사용해 갈색 눈동자와 아이브로와 컬러를 맞춰 신비로운 느낌이 들도록 한다. 눈동자 아래 점막에도 다크 브라운 컬러의 펜슬로 두 번 정도 스치듯이 라인을 살짝 그려 깊어 보이는 눈매를 연출한다. LIP 립 메이크업의 경우 코럴이나 살구, 오렌지 등 자연스러운 색상의 제품을 사용한다. 컨실러로 입술 본연의 붉은기를 잡은 뒤 톡톡 두드리듯 소량을 발라 한톤 다운된 부드러운 느낌의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글·박해나<더우먼동아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phn0905@gmail.com> 안세은<더우먼동아 http://thewoman.donga.com 인턴 에디터 orangeahn@naver.com> 도움주신 곳·제니하우스 청담점 02-514-7243 마몽드 080-023-545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