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는 클렌징 오일 ‘얼티메이트(Ultime8)’를 출시했다. 호호바 시어버터 생각뿌리 올리브 동백 홍화 등 8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이 함유됐다. 슈에무라는 피부 결 정리, 영양 공급, 투명도 개선, 노폐물 세정 등 여러 가지 스킨케어 기능을 한번에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패키지 디자인은 일본 건축가인 이누이 구미코 씨의 전통 공예품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했다. 금빛이 감도는 몸체와 검은색 펌프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가격은 150mL는 4만9000원, 450mL는 12만8000원.
②워터프루프 기능의 ‘아쿠아 섀도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업포에버는 여름철 물과 땀에도 번지지 않는 ‘아쿠아 섀도우’를 출시했다. 연필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실리카 파우더 성분이 함유돼 갈라짐과 가루 날림이 없이 부드럽고 신속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색상은 하이라이터와 블러셔 용도로 사용 가능한 ‘펄리 내추럴 컬러’ 7가지와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는 ‘매트 다크 컬러’ 5가지로 나왔다. 가격은 3만2000원(4g).
③여성복 브랜드 타임서 선보인 빅 클러치
여성복 브랜드 타임(TIME)이 기존 메트로폴리탄 시리즈 가방 라인 디자인을 변형한 빅 클러치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빅 클러치는 불필요한 장식을 버리고 타임의 시그니처 골드 버클 장식으로 포인트를 줘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워 보인다. 끈을 탈-부착할 수 있어 숄더백과 클러치 두 가지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 전국 타임 매장과 함께 (주)한섬에서 운영하는 가방 전문 온라인 쇼핑몰(www.bestbrandbag.com)에서 살 수 있다.
④‘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진동기 세트
코리아나화장품의 제니스웰이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가능한 멀티진동기기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제니스웰의 ‘리얼 터치 비비크림’을 분당 5000회 두드리는 진동기기로 간편하고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과 기기가 분리돼 평소 사용하는 제품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기획세트는 진동기기에 ‘제니스웰 리얼터치 비비크림 SPF27/PA++’(50mL-2만2000원) 1개가 포함됐다. 정가보다 20%가량 저렴하다. ‘제니스웰 볼룸 루스 파우더’(20g-2만2000원)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⑤스톤헨지 제품 사면 우산을 덤으로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는 여름 장마철을 맞아 ‘사랑의 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2일부터 스톤헨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톤헨지의 로고가 박힌 우산을 증정한다. 우산 한 개를 증정할 때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아프리카 아동 식수 사업’에 1000원이 자동으로 기부된다. 이벤트는 전국 백화점 매장과 면세점에서 우산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이 밖에도 스톤헨지는 베스트셀러인 ‘스완윙즈’를 판매할 때마다 제품 한 개당 10만 원씩을 시에라리온의 아동 지원 사업에 전달하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