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년 전통의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 카페 파스쿠찌. 국내에서는 SPC 그룹이 운영 중이다. 파스쿠찌는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이탈리아 커피의 맛과 향을 전하는 정통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이다.
파스쿠찌에서 사용 중인 시티 로스팅(중강배전) 단계의 에스프레소용 원두는 세계 각국의 원두 중 엄격하게 선별된 것이다. 습도가 낮은 이탈리아 몬테체리노네 지역에서 블렌딩(배합)과 로스팅 작업을 거치기 때문에 원두의 향과 맛이 살아 있다.
파스쿠찌에서는 정통 이탈리안 에스프레소와 라테, 카푸치노 등 다양한 커피를 통해 커피 문화의 본고장인 이탈리아의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솔티 아포가또, 라떼 마끼아또 등도 인기가 있다. 커피 이외의 대표적인 음료로는 이탈리아의 여름 디저트인 그라니따가 있다. 그라니따는 이탈리아어로 ‘잘게 부순 얼음 덩어리’란 뜻이다. 딸기, 홍시, 모카, 카라멜 등 다양한 제품이 인기다.
파스쿠찌는 브랜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올 한 해 차별화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파스쿠찌 측은 “2013년 3월 말 기준 약 275개의 점포를 운영 중인데, 올해 말까지 전국에 100여 개의 신규 점포를 개설하고 가맹점주의 성공적인 창업활동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