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Gift]SK-Ⅱ,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딱… 피부 생기를 선물

  • 동아일보
  • 입력 2013년 9월 6일 03시 00분


코멘트
최근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올 추석선물로 화장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었다.

SK-Ⅱ는 추석을 맞아 베스트 상품 및 신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기능별 화장품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올해는 제일모직의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와 협업해 추석선물 세트를 내놓은 것이 특징이다.

SK-Ⅱ의 스템파워 크림 또는 스템파워 리치 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르베이지 고유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선물 박스와 르베이지 아로마 디퓨저를 증정한다.

SK-Ⅱ의 대표적인 ‘동안 크림’인 스템파워 크림은 피부에 촉촉함은 물론 윤기, 탄력, 모공 축소효과를 주어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해 주는 제품이다.

산뜻하고 촉촉한 질감으로 끈적임을 싫어하는 젊은층에게 인기가 높다. 17만9000원(80g)∼20만9000원(100g).

무겁고 쫀쫀한 타입의 크림을 원하는 여성들에게는 스템파워 리치 크림을 추천한다. 얼굴선을 또렷하게 잡아주고, 피부 건조를 개선하며 윤기를 부여해 준다. 13가지 허브향은 심신의 스트레스를 풀어준다. 17만3000원.

신제품 스템파워 에센스는 1만 시간의 피부 연구를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피부 노화를 극복하고 최상의 동안 피부로 관리해 주는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피부 노화로 저하된 피부 내면의 밀도를 촘촘하게 채워줘 탄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모공 축소 효과가 있다. 13만9000원.

베스트셀러 제품인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워터타입으로 피부에 순하게 잘 스며들어 피부 리듬의 불균형으로 나타나는 다양한 고민들을 해결해 준다.

또한 맑고 투명한 피부의 다섯 가지 요소(매끈한 피부 결, 힘 있는 탄력, 피부 광채, 고른 피부 톤, 표정 라인)를 개선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아주며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9만6000원.

광채 에센스, SK-Ⅱ 셀루미네이션 에센스 EX는 밝고 환한 피부를 만드는 데 효과적이다. 피부 결을 매끈하고 촉촉하게 보정해 줘 피부 톤의 차이까지도 균일하게 맞춰 준다. 17만5000원.

남자의 지친 피부에 생기를 주는 SK-Ⅱ MEN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SK-Ⅱ의 대표 제품인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남성 버전이다. 지치고 번들거리는 피부를 개선시켜 맑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바꿔준다. 19만9000원.

파운데이션 세트도 준비됐다. 화사한 생기를 위한 시폰 핑크 레이어, 탱탱한 탄력을 위한 스템파워 레이어, 고운 파운데이션 입자에 피테라가 함유되어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해주는 베이지 파운데이션 레이어 등 3종류가 있다. 각각 7만4000원.

한편 SK-Ⅱ는 전 매장에서 파운데이션 리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케이스(2만 원대)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수현 기자 soohyun87@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