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Gift]프로스펙스, 움직임 따라 유연하게… 발을 자유롭게 하자!

  • 동아일보
  • 입력 2013년 9월 6일 03시 00분


코멘트
무작정 걷거나 달리고 싶은 계절이 왔다. 갑작스럽게 찾아온 건 가을만이 아니다. 추석도 벌써 코앞이다. 늘 주고받던 식상한 추석선물 리스트에서 벗어나 이번에는 좀 더 색다른 선물을 골라보는 게 어떨까. 이왕이면 건강 도우미가 될 수 있는 산뜻한 운동화나 운동복으로 말이다.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www.prospecs.com)는 2013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W 스페셜 에디션 ‘YUNA14’ 라인을 론칭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스펙스의 ‘YUNA14 워킹화’는 김연아의 승리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W 스페셜 에디션이다. 대표 제품인 W라이트 워크(LITE WALK)는 170g(240mm 기준)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경량 워킹화다. 아웃솔이 발의 움직임에 따라 유연하게 반응하는 것이 특징. 내피와 인솔에 퀀텍스 소재를 사용해 항균, 탈취, 항온 기능을 높였다. 또 톤온톤의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총 6종으로 가격은 7만9000원.

YUNA14 워킹화 중 하나인 ‘W 이지 클래식(EASY CLASSIC)’은 스니커즈 스타일에 워킹화를 접목한 패션 워킹화다. 두께감 있는 중창과 ‘플러버(Flubber)’ 소재 안창을 사용해 충격 흡수가 잘 된다. 발바닥 뒤축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장치도 있다. 세련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로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코디할 수 있다. 총 4종으로 가격은 8만4000원.

W 워킹화의 대표제품으로 한층 진화돼 선보일 예정인 ‘W 파워(POWER)’는 충격흡수가 잘 돼 발이 편안한 것이 최대 장점이다. 자연스럽게 ‘11자’ 보행을 유도해 스포츠 워킹에 적합하다. 13만9000원.

야외활동에 적합한 아웃도어 워킹화 ‘W 트레일 크로스 라이트(TRAIL CROSS LITE)’는 경량성과 유연성을 강화하고 접지력을 향상시켜 도심뿐만 아니라 야외활동에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접지력이 뛰어나 거칠고 변화무쌍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워킹을 즐길 수 있다는 설명. 8만9000∼9만9000원.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프로스펙스 여성용 트레이닝 재킷도 눈길이 간다. 신축성이 탁월하고 촉감이 부드럽다.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잇 아이템’으로 등극할 가능성도 높아 보인다. 독특한 절개 라인과 심플한 배색 디자인으로 몸이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활동성 또한 뛰어나다. 보온성이 우수해 지금부터 쌀쌀해지는 늦가을까지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오렌지와 차콜 2가지. 오렌지 컬러는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고, 차콜그레이 컬러는 일상생활 속에서도 부담 없이 신고 다니기 편하다. 12만9000원.

프로스펙스의 ‘스커트 레깅스’는 운동을 할 때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따뜻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가을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다. 신축성이 우수하고 부드러운 촉감의 소재를 사용해 날씬한 실루엣을 연출하기에 좋다. 심플한 절개 라인 덕에 레깅스 하나만으로도 센스 있는 옷차림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회색과 블랙이 있다. 7만9000원.

박중현 기자 sanjuck@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