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폴은 올가을 주력 제품으로 ‘루체른M 방수재킷’을 선보였다. 방수, 방풍, 투습성뿐 아니라 내화학성과 내열성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 ‘이너프(ENAFF)’를 사용해 일교차가 심한 가을철 산행 및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이 재킷은 외관의 면 터치 소재와 입체적인 디테일로 착용감과 활동성을 높였다. 사파리를 변형한 스타일의 캐주얼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감으로 캠핑, 트레킹 등의 아웃도어 활동을 비롯해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센터폴은 이와 함께 270mm 등산화 한 짝 무게가 390g인 무재봉 스킨으로 트레킹, 하이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의 안전성과 착화감을 강화한 초경량 기능성 제품 ‘플라이 라이트’를 출시했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전문 산악인은 물론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과 도시적인 감각을 추구하는 신세대 아웃도어족을 동시에 겨냥했다.
플라이 라이트는 다양한 기능과 강한 내구성을 갖춘 아웃솔 시스템으로 뛰어난 안전성과 착화감을 자랑한다. 또 압력을 분산하고 접지면을 극대화해 근육의 운동량을 높여주고, 발목 꺾임과 발 뒤틀림을 방지해주는 ‘엑스 겔’ 프로텍터는 거칠고 불균형한 지형의 산행에서도 부상의 위험을 줄여준다. 특히 바닥 부분의 일명 ‘CP 그립’이라고 하는 센터폴만의 특수 아웃솔은 한국 지형에 적합한 접지력과 강한 내구성을 느낄 수 있다. 겨울에도 안전한 산행이 가능하다.
댓글 0